닥터지, '올리브영 올영픽(Pick)' 행사에서 '레드 블레미쉬' 페스티벌 진행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올영픽(Pick)' 행사에서 닥터지 대표 수분·진정 케어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라인 및 베스트 상품을 할인 진행한다고 밝혔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페스티벌/사진제공=닥터지닥터지는 이번 올리브영 행사 기간 동안 레드 블레미쉬 라인과 베스트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본품 추가 증정 및 5성급 호텔 숙박권 이벤트 등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할인 대상 제품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토너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등 스킨케어 및 선케어 제품들로 구성돼 개인의 피부 고민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먼저 뛰어난 진정 효과를 자랑하는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기획세트는 정품(70ml) 1개의 가격으로 본품 추가 증정과 함께 레드 블레미쉬 액티브 에센스 미니어처(30ml),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샘플(2ml)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해당 제품 이외에도 △레드 블레미쉬 수딩 폼 듀오세트 △레드 블레미쉬 퀵 수딩 팩 듀오세트 △레드 블레미쉬 쿨 수딩 마스크 기획세트 등 닥터지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자 대상 추첨을 통해 롯데 시그니엘 숙박권(1명)도 증정한다.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라인업은 여드름, 민감성 피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대표 수분·진정 솔루션이다. 뷰티 전문 플랫폼 및 올리브영 등 주요 유통채널에서 베스트셀러로 꼽히며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레드 블레미쉬 크림은 1,100만개 누적 판매량을 달성했으며 2년 연속(2020~2021) 올리브영 어워즈 크림 부문 1위를 수상한 기록이 있다. 닥터지 글로벌마케팅팀 황진현 팀장은 "다가오는 여름철 일상 속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케어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레드 블레미쉬 페스티벌을 기획했다"며 "이번 올리브영 프로모션을 통해 피부 진정에 탁월한 레드 블레미쉬 라인부터 선케어 제품까지 다양한 닥터지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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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A 브랜드 화보



SPA 브랜드 화보[헤럴드경제=이정아 기자]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2030세대의 마음을 대변하는 ‘잔망루피’를 화보 모델로 발탁했다.2일 스파오는 SPA 브랜드 처음으로 잔망루피 화보를 촬영했다고 밝혔다. 잔망루피는 스파오와의 협업 상품을 착용하고 화보 촬영에 임했으며, 이를 통해 특유의 유쾌함을 살린 새로운 협업 결과물이 탄생했다.화보 콘셉트는 ‘워크-라이프 밸런스(Work-life balance)’로 퇴근 후 몸도 마음도 편안해지는 파자마를 착용한 ‘홈 컷’과 어려운 사회생활도 꿋꿋하게 이겨내는 ‘직장 생활 컷’으로 구성됐다. 직장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컨텐츠에 집중했다는 설명이다.



SPA 브랜드 화보스파오와 잔망루피의 협업 상품인 여름 컬렉션은 반팔 티셔츠와 파자마로 구성됐다. 특유의 멍한 표정으로 ‘넵’을 외치는 직장인들의 애환을 표현한 반팔 티셔츠를 포함해 총 6종으로 제작됐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신선한 시각으로 MZ(밀레니얼+Z) 세대와 소통하는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한편 스파오 강남 이스퀘어점과 신세계강남점, 타임스퀘어점 등 스파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고객들이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다채롭게 체험할 수 있는 ‘잔망루피 구역(ZONE)’이 마련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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