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넷: 해외 성인 컨텐츠 제공 사이트와 국내 법적 이슈 밍키넷 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인 컨텐츠를 제공하는 해외 사이트인 밍키넷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밍키넷은 대한민국을 포함한 한글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성인 컨텐츠를 제공하는 사이트로, 해외 서버를 통해 운영됩니다. 주된 컨텐츠로는 성인 동영상, 성인 만화, 웹툰, 스포츠토토, 토렌트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국내에서는 밍키넷의 접속과 관련된 몇 가지 법적 이슈가 존재하는데요, 접속 방식과 법적 상황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1. 밍키넷이란?


밍키넷은 성인 전용 사이트로, 주로 한글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성인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성인 동영상, 성인 만화, 웹툰 등을 쉽게 찾을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사이트는 HTTPS 주소를 통해 제공되며, 해외 서버를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국내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로울 수 있지만, 대한민국의 인터넷 규제 정책에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밍키넷 접속 방법


한때 밍키넷은 HTTPS 주소 덕분에 대한민국에서도 접속이 가능했으나, 2018년 이후 정부의 해외 불법 사이트 차단 정책에 따라 VPN을 사용하지 않으면 접속이 불가능해졌습니다. 이에 따라 사용자들은 PC나 모바일에서 VPN이나 IP 우회를 통해 접속해야 합니다. 모바일 환경에서는 구글 재팬 등을 경유해 접속하는 방법이 알려져 있습니다.



3. 밍키넷은 합법일까?


해외에서는 밍키넷이 명백히 합법적인 성인 컨텐츠 제공 사이트로 운영되고 있지만, 대한민국 내에서는 상황이 다릅니다. 대한민국은 성인 포르노 자체를 불법으로 규정하고 있으며, HTTPS 차단 이후로는 밍키넷 역시 불법 사이트로 취급됩니다. 따라서 VPN이나 우회 접속을 통해 사이트에 접근하는 경우 법적 위험이 있을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결론


밍키넷은 해외에서는 합법적으로 운영되는 성인 사이트지만, 대한민국 내에서는 법적으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VPN을 통한 우회 접속이 필요하며, 이러한 접속 방식이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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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강버스 내부. 파노라마 통창이 시원한 시야를 확보해줬다. /사진=이설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여의도한강공원에 위치한 한강버스 선착장을 이른 아침부터 분주한 공기가 가득 채웠다. 오세훈 서울시장이 한강에 수상버스를 도입하겠다고 '깜짝' 선언한 지 2년 반만에 마침내 한강 위에 수상버스가 다니는 진귀한 모습을 직접 목격하게 된 셈이다.

서울시는 18일 오전 11시에 정식으로 한강버스 운항을 시작했다. 그리고 정식운항을 약 2시간 앞두고 언론과 함께 시승식 행사를 가졌다.
한강버스는 마곡에서 잠실을 향하는 상행, 잠실에서 마곡을 향하는 하행으로 구분해 마곡, 잠실, 여의도, 재테크 초보자가 꼭 알아야 할 57가지 옥수 등 총 7개 선착장 28.9㎞ 구간을 오간다. 199석을 갖춘 8척이 오전 11시부터 1시간에서 1시간 30분 간격으로 하루 14회 운항한다. 10월 말부터는 4척을 추가로 도입해 총 12척을 운용한다.
처음 타 본 한강버스의 첫인상은 시원하고 널찍하다는 것이다. 양쪽 창문부터 천장 일부까지 시원하게 뚫린 파노라마 통창 덕분이다. 주택금융공사 낮고 편편한 선박 디자인 때문인지 흐린 날씨였음에도 불구하고 배의 움직임은 매우 안정적이었다.
오래 전 한강유람선을 타 본 뒤 처음으로 한강 위에서 무엇인가를 '타는' 경험으르 한 셈이었다. 이미 눈에 익은 한강과 서울의 풍경이지만, 내가 있는 위치가 달라진 것만으로 새롭고 신선한 느낌을 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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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강버스 선내 가장 앞쪽 좌석에서 바깥을 바라본 풍경. /사진=이설영 기자



여유가 많았던 어린시절, 귀에 이어폰 꽂고 아무 버스나 잡아탄 뒤 제일 뒷자리에 앉아 이곳저곳을 가보는 것이 작은행복 중 하나였다. 내가 사는 서울을 여행하 저축은행연계 는 경험을 통해 여유를 가져보자는 목적이었다. 이날 한강버스를 타니 오랜만에 서울을 여행하는 기분을 다시 느낄 수 있었다. 특히 선체 맨 앞쪽은 뱃머리를 향한 통창과 좌석이 있어 앞으로 시민들의 '자리쟁탈전'이 치열하게 펼쳐질 것이란 예감이 들었다.

강변북로 위 차 안에선 지루하던 건너편 풍경이 한강버스 위에선 흥미롭 국민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게 다가왔다. 교통체증 때문에 늘어선 올림픽대로 차량들, 한강공원에서 러닝을 하는 사람들, 동호대교 위를 빠르게 지나는 전철 등 익숙한 풍경들이 한강버스 안에선 애니메이션처럼 스쳐갔다.
내부엔 카페테리아가 있어 베이글, 커피 등 간단한 간식을 사먹을 수 있었다. 이 또한 지하철이나 버스 등 기존 대중교통 수단으로 즐길 수 없었던 것들이다. 외부로 이어진 문으로 나가보니 뱃머리에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한강버스를 만끽할 수 있었다.
여의도에서 뚝섬까지 약 1시간에 이르는 구간이 생각보다 빨리 지나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 출근 시간 대에 한강버스를 이용하기 위해선 만반의 준비가 필요할 것이란 생각이 들었다. 집에서 선착장까지, 선착장에서 사무실까지 적지 않은 시간을 추가로 들여야 하기 때문이다. 운항시간표에 따르면 공식적으로 마곡에서 잠실까지 총 2시간 7분이 걸린다. 마곡에서 여의도까지는 47분이다.



접안을 위해 한강버스 뚝섬선착장에 다가갈 때 모습. /사진=이설영 기자



다만 퇴근시간 대나 주말에는 충분히 이용할만했다. 특히 각 선착장에는 유명 커피 프랜차이즈나 치킨 프랜차이즈, 편의점 등을 갖추고 있어 한강버스와 연계해 여가를 보낼 수 있다. 요금은 편도 성인 3000원이며 대중교통 환승할인이 적용된다. 한강버스 이용이 가능한 기후동행카드를 살 경우 매월 5000원만 추가로 내면 한강버스를 무제한 탑승할 수 있다.

한강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했다는 점에서도 한강버스는 의미가 있다. 향후 시민들의 이용패턴 등을 고려해 다양한 방식의 서비스를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email protected] 이설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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