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다운로드 79.rnm453.top 파칭코하는법

알라딘다운로드 48.rnm453.top 바로가기 파칭코하는법



알라딘다운로드 46.rnm453.top 파칭코하는법



알라딘다운로드 19.rnm453.top 파칭코하는법



알라딘다운로드 10.rnm453.top 파칭코하는법



알라딘다운로드 38.rnm453.top 파칭코하는법



알라딘다운로드 16.rnm453.top 파칭코하는법



알라딘다운로드 3.rnm453.top 파칭코하는법



알라딘다운로드 26.rnm453.top 파칭코하는법



알라딘다운로드 59.rnm453.top 파칭코하는법



알라딘다운로드 31.rnm453.top 파칭코하는법



알라딘다운로드 23.rnm453.top 파칭코하는법



황금성게임정보 10원바다이야기 파라 다이스 오션 양귀비 777 잭팟 릴게임강시 pc야마토게임 슬롯나라무료 야마토게임장 일본빠징고 바다이야기 pc버전 바다이야기 게임 방법 야마토5게임방법 핸드폰바다이야기 무료백경 바다이야기 환전 가능 빠칭코 오션파라 다이스예시 야마토2게임다운로드 바다이야기 디시 야마토오락 실게임 바다이야기 하는법 황금성배당 바다이야기 디시 모바일신천지 릴게임황금성오션바다 오션파라다이스다운 져스트릴게임 야마토게임 무료 다운 받기 황금성매장 황금성9 호게임 체리마스터게임 신천지 최신바다게임 무료 야마토 게임 알라딘 한게임바둑이 다모아릴게임 릴게임가입머니 프라그마틱 홈페이지 온라인야마토게임 바다게임이야기 릴게임다운 최신야마토게임 신규 릴게임 릴게임5만 황금성제주도 무료 충전 바다이야기 야마토사이트 프라그마틱환수율 황금성 제주도 온라인야마토주소 오리지널 바다이야기 황금성 게임 장주소 오션파라 다이스7 사이다쿨 오션파라 다이스 사이트 10원 야마토게임 바다이야기 상어 잭팟 슬롯 알라딘게임다운 릴게임골드몽사이트 우주전함야마토2202 황금성릴게임 슬롯 검증사이트 바다이야기 하는 법 릴게임놀이터 모바일릴게임 접속하기 강원랜드 잭팟 후기 프라그마틱 슬롯 팁 릴게임황금포카성 바다이야기코드 황금성게임앱 릴게임용의눈 카지노 슬롯머신 규칙 무료충전릴게임 야마토게임 무료 다운 받기 신 바다이야기 바다이야기파칭코 오리지널황금성 바다이야기 무료 오리지날게임 바다이야기7 슬롯 릴 게임 온라인릴게임사이트 강원랜드게임종류 손오공바다이야기 릴게임용의눈 바다이야기 넥슨 릴게임 코리아 바다이야기게임 무료 슬롯 머신 다운 받기 온라인야마토릴게임 온라인오션파라다이스 바다이야기 pc버전 황금성온라인주소 슬롯추천 오리지널야마토 온라인황금성 손오공 게임 다운 황금성 슬롯 777 무료 슬롯 머신 바다이야기게임기 온라인슬롯사이트 바다이야기예시 사이다쿨 도그하우스 하는법 야마토온라인주소 무료야마토릴게임 바다이야기게임공략방법 강원랜드 슬롯 잘 터지는 기계 백경게임예시 오리 지날야마토연타예시 매장판 슬롯머신 하는법 일본빠찡코 야마토하는곳 슬롯 무료 사이트 소액 슬롯 추천 황금성하는곳 슬롯총판 바다신2 영상 핸드폰바다이야기 릴게임야마토 지난 17일 착공 8년 만에 국도 38호선이 왕복 4차선에서 왕복 6차선으로 확장됐다. 사진은 드론을 통해 찍은 국도 38호선. 윤종군 의원실


경기 안성 공도읍과 대덕면을 연결하는 국도 38호선 3.7㎞는 악명 높은 상습 정체 구간이었다. 경부고속도로 안성IC와 평택을 오가는 차량이 몰리는 곳이라서다. 정부도 문제점을 인식해 2017년 5월 2일 왕복 4차로를 6차로로 확장하는 공사를 착공했다. 하지만 3.7㎞에 불과한 이 구간 확장은 지난 17일에야 완공됐다. 8년에 걸쳐 하루 1.2m씩 공사가 진행된 셈이다. 준공 예정보다 5년이 더 늦었다.
시민들은 “속이 다 시원하다”면서도 공사가 이토록 지연된 이유에 대해서는 제대로 된세력연구
설명조차 듣지 못했다며 답답해했다. 안성 토박이 장여정(56)씨는 “차선 확장 공사에 가뜩이나 막혔던 도로가 8년 동안 더 혼잡했다”며 “도로가 뚫린 게 아니라, 안성시민의 답답함이 뚫린 것”이라고 말했다. 신주석(68)씨는 “공사 기간에 태어난 손자가 초등학교에 입학했다. 왜 이리 공사가 지연됐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 간다”고 말했다.
웨스테이트 주식
국도 38호선 확장 공사 지연은 하도급 업체의 부도가 주 원인이었다.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윤종군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서울지방국토관리청 등에서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하도급 A사는 2019년 부도로 공사를 멈췄다. 이후 공사를 이어받은 B사와 C사도 각각 2022년, 2023년 부도를 맞아 도로 확장 공사에서 손을 뗐다.
새 하도바다이야기모바일
급 업체를 찾는 절차에도 평균 6개월이 소요돼 공사에 장애물이 됐다. 윤 의원이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서울지방국토관리청이 공사를 발주하면 계약까지 걸리는 기간은 평균 175.3일(지난해 기준)인 것으로 나타났다. 발주 보완(46.3일), 기술 검토(12.3일), 입찰 공고(49.7일), 개찰(36.7일) 등 절차를 따라야 해서다. 국도 38호선 공사도 예황금성포커
외가 아니었다. 윤 의원은 “업체가 부도가 나니 인수인계도 제대로 이뤄지지 않아 설계도도 없는 등 발주한 뒤에도 공사에 제약이 적지 않았다”며 “공사 중에 예상치 못한 지하 관로를 찾으면 또 관계 기관들이 공문을 주고받다가 1개월씩 공사가 늦어졌다”고 말했다.



윤종군 더불부동산투자상담사
어민주당 의원. 뉴스1


하도급 업체의 부도 등으로 인한 공사 지연은 국도 38호선 만의 문제는 아니다. KTX 울산역 복합환승센터와 언양 시내를 잇는 1㎞가량의 도로도 시행사의 연이은 부도로 인해 5년 동안 완공되지 못한 상태다. 인천 옥련동과 송도동을 잇는 560m 길이의 왕복 6차로 도로 공사도 같은 이유로 4년째 마무리되지 못했다.
프랑스는 긴급입찰제를 통해 업체 부도 등 외부 상황으로 인한 긴급 상황 발생 시 공사 지연 기간을 축소하고 있다. 절차를 단순화해서 공개경쟁입찰은 기존의 35일에서 15일로, 제한경쟁입찰은 30일에서 10일로, 협상을 통한 절차는 30일에서 10일로 단축하는 것이다.
윤 의원은 “일정 규모 이상의 도로 건설 또는 확·포장 공사의 경우 공사업체 타절 등으로 인해 막대한 시민 불편이나 산업·경제적 위축이 확실할 경우 국가 또는 지방자치단체는 입찰 절차를 단축할 수 있도록 국가계약법, 지방계약법 등 개정을 장기 입법과제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불가피하게 업체가 부도가 났을 때는 기존 진행 과정을 공공기관 등에서 승계하고, 이후 공사 시행자에게 이를 인계할 수 있게 제도를 보완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찬규 기자 [email protected]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