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넷: 해외 성인 컨텐츠 제공 사이트와 국내 법적 이슈 밍키넷 링크
학보서
0
12
0
2025.09.15 18:57
[서울=뉴시스] 업비트가 페이커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두나무) 2025.09.13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지영 기자 =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 운영사인 두나무가 페이커(이상혁)와 함께한 '대한민국 자산, 대한민국 디지털 자산 거래소 업비트'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우리의 도전이 세상의 기준이 된다'를 핵심 메시지로 담았다.
앞서 업비트는 '2025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밝힌 바 있다. 스폰서십과 이번 캠페인을 통해 e스포츠 팬과 접점을 확대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영향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종합통장연말정산업비트는 영상 공개와 공식 스폰서 참여를 기념해 이용자를 대상으로 'LCK 결승전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17일 오후 5시까지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28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2025 LCK 결승전을 현장에서 직접 응원할 수 있다.
업비트에서 LCK 결승전 티켓을 얻을 sbi저축은행 대출 수 있는 이벤트는 총 세 가지다. 먼저 신규 회원 가입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업비트에 새로 가입해 고객 확인을 완료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를 신청하면 된다. 이 가운데 10명(1인 2매)을 추첨해 결승전 티켓을 제공한다.
다음으로 10만원 이상 거래 이벤트다. 신규·기존 이용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신청 후 정부학자금대출서류 매수·매도 합산 10만원 이상 거래하면 추첨 대상이 된다. 다만 코인 모으기 거래는 제외된다. 조건을 충족한 회원 가운데 30명(1인 2매)을 추첨해 티켓을 제공한다.
마지막은 보너스 이벤트다. 별도 신청은 필요 없다. 앞선 두 이벤트 중 하나라도 참여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 가운데 5명(1인 2매)을 추첨해 백스테이지 투어와 스카이 스포티지 구매프로그램 박스 관람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19일 업비트 알림톡으로 개별 안내된다. 당첨자 티켓은 결승전 당일 현장에서 본인 확인 후 수령할 수 있다.
업비트 관계자는 "페이커와 함께한 이번 브랜드 영상은 업비트가 추구하는 도전 정신과 신뢰의 가치를 압축적으로 보여준다"며 "앞으로도 국내를 넘어 글로벌 디지털 자산 시장을 컨설턴트 선도하는 리더로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이지영 기자 =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 운영사인 두나무가 페이커(이상혁)와 함께한 '대한민국 자산, 대한민국 디지털 자산 거래소 업비트'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우리의 도전이 세상의 기준이 된다'를 핵심 메시지로 담았다.
앞서 업비트는 '2025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밝힌 바 있다. 스폰서십과 이번 캠페인을 통해 e스포츠 팬과 접점을 확대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영향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종합통장연말정산업비트는 영상 공개와 공식 스폰서 참여를 기념해 이용자를 대상으로 'LCK 결승전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17일 오후 5시까지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28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2025 LCK 결승전을 현장에서 직접 응원할 수 있다.
업비트에서 LCK 결승전 티켓을 얻을 sbi저축은행 대출 수 있는 이벤트는 총 세 가지다. 먼저 신규 회원 가입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업비트에 새로 가입해 고객 확인을 완료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를 신청하면 된다. 이 가운데 10명(1인 2매)을 추첨해 결승전 티켓을 제공한다.
다음으로 10만원 이상 거래 이벤트다. 신규·기존 이용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신청 후 정부학자금대출서류 매수·매도 합산 10만원 이상 거래하면 추첨 대상이 된다. 다만 코인 모으기 거래는 제외된다. 조건을 충족한 회원 가운데 30명(1인 2매)을 추첨해 티켓을 제공한다.
마지막은 보너스 이벤트다. 별도 신청은 필요 없다. 앞선 두 이벤트 중 하나라도 참여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 가운데 5명(1인 2매)을 추첨해 백스테이지 투어와 스카이 스포티지 구매프로그램 박스 관람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19일 업비트 알림톡으로 개별 안내된다. 당첨자 티켓은 결승전 당일 현장에서 본인 확인 후 수령할 수 있다.
업비트 관계자는 "페이커와 함께한 이번 브랜드 영상은 업비트가 추구하는 도전 정신과 신뢰의 가치를 압축적으로 보여준다"며 "앞으로도 국내를 넘어 글로벌 디지털 자산 시장을 컨설턴트 선도하는 리더로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