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온라인카지노 ┼ 사다리게임 ┐
[앵커]
총리실이 내년 서울시장 선거 여론조사에서 김민석 국무총리를 제외해달라고 공식 요청했습니다.
총리실은 김 총리가 주요 국정 현안 대응에 전념하고 있는 만큼 서울시장 선거 여론조사에 포함되는 건 적절치 않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다현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여권의 유력 서울시장 후보 중 하나로 거론됐지만 출마 가능성에는 선을 그어온 김민석 국무총리.
내년 서울시장 선거 후보 여론조사 대상에서 아예 제외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총리실은 "김 총리가 주요 국정현안 대응에 전념하고
오리지널바다이야기 있다"며 "현 시점에 서울시장 여론조사에 포함되는 건 적절치 않다고 판단했다"고 배경을 밝혔습니다.
김 총리는 대신 민생·경제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중소기업인들과 간담회에 참석해 "계엄으로 온 국민이 깜짝 놀란 지도 어느새 한 해가 됐다"며 "최악의 고비는 넘어가고 있는 것 같다"고 평가했습니다.
검증완료릴게임<김민석 / 국무총리> "1년 전에 다들 상상하지 못했던 그런 일들이 있지 않았습니까. 지금 비교적 국민들이 생각하실 때나 또는 해외에서 세계인들이 볼 때도 대한민국이 비교적 안정적으로 이 고비를 넘어갔다 이렇게 평가하는 것 같습니다."
다만 여전히 경제가 쉽지 않은 상황이라며 긴장을 놓지 않고 중소기업 관련 규제 완화에 적극
바다이야기예시 나서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이에 발맞춰 국무조정실은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의 사업 환경을 가로막아 온 규제 17건을 정비하는 규제 개선방안을 발표했습니다.
준공 30년 이상 된 한옥이나 고택도 안전성이 충족되면 외국인관광 도시민박업 등록이 가능하도록 하고,
<손동균 / 국무조정실 규제조정실장> "외국인들
바다이야기pc버전다운 은 보통 한국에 오면 고택 체험이나 한옥에서의 체험을 많이 원하시는데, 이게 30년 규정에 매여 있어서 이게 진행 잘 안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역별로 따로 발급받아야 했던 택시 자격증이 전국 단위로 통합되는 등의 내용이 포함됐습니다.
연합뉴스TV 이다현입니다.
[영상취재 김동화]
바다신2다운로드 [영상편집 김경미]
[그래픽 허진영]
[뉴스리뷰]
#총리 #김민석 #서울시장_후보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이다현(
[email protected])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