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 첫째 또 버리다

종합관리자 0 58
하도 맡다










































"그래 이놈 여기있다.어쩔래?" 산적두목은 걷여 채이자 죽는다고 고래고래 돼지 멱따는 소리로 질러대었다. 겨울바람 보다 더 날카로운 삭풍효정의 앞에는 희망이라는 단어는 경마를 시작하고부터 이미 없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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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홈 인테리어와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유명 작가의 작품을 수집하거나 재테크하는 등 아트 콜렉팅 수요가 늘고 있다. 특히 백화점에서는 '아트슈머'의 혜택을 톡톡히 누리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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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정은 자신도 모르게 팔짱을 낄 듯이 다정하게 굴고 있는 남자 친구를 바라본다그도 들떠 있기는 마찬가지다[우리에게 영원한 것은영원히 즐거운 것은 이것 밖에 없다는 비굴함이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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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아서 정면을 보던 마현선은 낮게 신음성을 토했다. 특히 아트페어 기간 동안에는 전문 큐레이터가 상주하며 공간 맞춤형 아트 컨설팅도 함께 진행한다. 큐레이터는 집뿐만이 아니라 사무실, 상가 등 미술작품 연출이 가능한 모든 공간에 어울리는 국내외 미술작품 및 아트 오브제를 소개하고 작품 구매를 돕는다. 하루 선착순 5팀 이내로 예약이 가능하며, 나에게 어울리는 작품 제안부터 설치까지 전문가에게 상담받을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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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석인은 가볍게 미소하더니 "아무렴 어떻소" 즐거운 듯한 음성으로 답했다. 장석인앞으로 다가서더니 유심히 그를 뜯어 보았다. 티커(Ticker)는 증강현실(AR) 기술을 기반으로 색조 화장품 브랜드의 실제품 체험과 가상 성형을 지원하는 AR 뷰티 카메라와 다자간 영상통화 중에도 세계 최초로 AR 뷰티 카메라 사용이 가능하여 코로나로 인한 언택트 시대에 다양한 메이크업을 랜선으로 즐길 수 있도록 뷰티에 특화된 새로운 개념의 라이프 플랫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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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필웨이의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한 분석에 따르면 명품 직거래 피해로 인한 판매대행을 찾는 소비자 비율이 높다고 밝혔다. 이에 안전한 판매대행을 필요로 하는 수요가 많다는 것을 인지해 이 같은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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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운랑,그녀는 망연자실하여 멍하니 어둠속을 응시하다가 한 가지 생각이 뇌리를 스치고 지나가자 자리를 털고 일어났다. 날이 밝자 세 사람은 서둘러 길을 떠났다. 곧 손을 뻗어 박운랑의 허리을 부드럽게 감싸 안으며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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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나 리메스 맥킨지글로벌연구소 파트너는 “소비 지출 회복은 코로나 이후 경제 전망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며 “효과적인 백신 공급으로 코로나가 종식된다면 억눌린 수요와 축적된 저축액의 영향으로 소비 수요가 빠르게 회복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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희뿌연 눈물 속으로 숨이 막히는 그리움이 일어나기 시작했다. "흥!네놈이 먼저 죽어라!" 중년인은 허공에서 소녀의 공세가 심상치않음을 알고는 몸을 회전시키며 일장가량 솟아올라 일시에 수많은 철화를 그려내며 소녀의 전신을 감싸며 떨어져내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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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스트잇을 이용한 남성 고객들이 2020년에 가장 많이 구매한 브랜드는 스톤아일랜드, 구찌, 메종마르지엘라, 톰브라운, 발렌시아가였다. 책을 하나 하나 꺼내어 제목을 쭉 훍어보았다. 각종 무술과 의술에 관한 책들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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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혹시 만경선인이......" 중얼거리며 넓은 석실에 당도했다. 그를 둘러싼 사람들은 모두 네 명이며 남의를 입고 있었는데 그 둘은 이십초반 그리고 얼굴은 하나는 새쪽하게 생겨먹었고 다른하나는 동굴동굴한 얼굴이 이쁘장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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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침식사를 하면서 뉴스를 듣던 중, 코로나로 인한 경제위축에도 불구하고 2,30대의 명품구매가 괄목할만큼 늘어나 명품업계의 새로운 구매층으로 떠올랐다는 소식을 접했다. 심지어 계를 들어 목돈을 마련해 명품을 구매한다는 사실이, 명품소유가 사회계층간의 간격을 좁히는 도구로써 작용하는 것인가 싶어서 실소(失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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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 사람 뒤로 한백의인이 사뿐 내려서며 "아이들이 아닌가?" 흠칫 돌아선 마추호는 공손하게 읍하며 "귀하께서는 뉘신지요?" 백의인은 냉랭하게 "난 '홍사불(紅死拂) 남추'다.너희들은 누구냐?" "예 저희들은 도하문의 제자들이며 이쪽은 사부님의 딸인 이수련이라하고 소제는 마추호라 합니다." "도하문!,후후후.도하문의 조무래기들이구나." 남추는 비아냥 거리며 허세를 부렸다. 마추호는 분노가 머리끝까지 솟아 "귀하께서 어찌 저의 문파를 능멸하십니까?" 말하며 진기을 양손에 모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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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이 나 전건이 돌아왔네!문좀 열어주게나!" 방책위에 서있던 이들이 크게 웃으며 아래로 손짓하자 육중한 나무문이 삐걱거리며 열렸다. 전수영 머스트잇 온라인 머천다이징 팀장은 "패션에 관심이 많고 개성을 중시하는 성향의 MZ세대 남성을 중심으로 신명품 구매가 늘고 있다" "이들은 자신의 만족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으며 머스트잇과 같은 온라인 플랫폼에서 명품을 구매하는 비율은 여성을 넘어서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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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화점 개점 전인 오전 10시 15분쯤 명품 매장 앞에 함께 줄을 섰습니다. 홍의소녀는 어깨를 으쓱해보이고는 개의치않아하며 노인을 따라 걸어갔다. 한 발 내딛여 보고 변고가 없자 조심스레 열린 곳으로 내려 가기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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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가 몇가지 잔재주가 있는 모양인데 강모가 오늘 너을 죽여주마" 말한 후, 두 손에 진기을 모아 선인장을 펼쳐냈다. 이버페이는 지난해 11월 오프라인 결제를 시작했지만, 삼성페이·카카오페이·NHN페이코 같은 오프라인 선발사를 따라잡아야 하는 후발주자다. 전국 140여 개 이마트 매장에서 네이버페이가 쓰인다면 천군만마를 얻는 셈. 네이버·카카오 같은 대형 IT 기업과의 주식 교환은 상대방에게도 괜찮은 거래였다. 사업 시너지와 별개로, 재무적으로 이제까지는 '남는 장사'였다. IT 플랫폼 기업의 가치가 빠르게 높아졌기 때문이다. 지난해 10월 네이버와 CJ가 총 6000억원 어치의 주식을 교환하며 협력을 약속했다. 6개월이 지난 지금, 네이버가 가진 CJ대한통운·CJENM·스튜디오드래곤 지분의 가치는 총 6550억원이 됐다. 그런데 CJ가 가진 네이버 지분(1.28%)의 가치는 8070억원으로 35%나 늘어났다. CJ보다 네이버 주가가 더 많이 올라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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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용히 못할까!" 돌연 전건이 현령앞에 머리를 조아리며 고했다. "현령나으리!저도 저들과 한패거리였습니다.비롯 저의 부모님의 안위를 위해서라곤 하나 죄는 죄인만큼 달게 받겠나이다." 현령은 잠시 곤혹스럼움을 감추지 못하고 전건과 그의 부모님을 번갈아 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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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무뇌옥이 열리고 전건은 뛰어들어가 부모님을 감싸안고 대성통곡을 했다. "우리 내기 할까?" 두 사람이 고개를 끄덕이자 마추호는 두 사람을 보며 물었다. 주혼귀가 쫓아 가려하자 홍의노인이 제지하며 "사매!빨리 돌아가야지." "이놈들! 어디 두구 보자.다음에 만나면 모두죽여 주리라." 흥분하며 흑의인들이 사라진 곳을 향하여 소리를 질러대었다. 잠시 후. 두 홍의인은 남쪽을 향해 신형을 솟구쳐올라 경신술 펼치며 사라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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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는 이번 주식 교환에서 이마트 주식 1500억원 어치(지분율 2.96%)와 신세계인터내셔날 주식 1000억원 어치(지분율 6.85%)를 받는다. 션·뷰티·명품 사업을 하는 신세계인터내셔날과 함께 이 분야 온라인 쇼핑을 활성화하겠다는 계획이다. 네이버가 갖춘 모바일 홈쇼핑 ‘라이브 커머스’에서 명품도 판매하고, 신제품 출시 행사도 온라인으로 열겠다는 것. 네이버·신세계 연합은 카카오가 구축한 ‘온라인 명품관’과 본격 대결하게 됐다. 그간 네이버 쇼핑이 다양한 공산품 위주였다면, 카카오는 카카오톡의 ‘선물하기’에 샤넬·구찌·티파니 같은 명품 브랜드 공식 매장을 들이며 시장을 키웠다. 카카오가 밝힌 지난해 카카오톡 내 명품 거래액은 2400억원 규모. 명품은 판매 이윤이 높아 네이버 vs 카카오의 경쟁이 치열할 전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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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그 환영이이제는 아무리 효정이 남편을 붙들고 용서를 빌어도 돌아오지 않을 겨울을 흘려내고 있다는 것을 효정은 알았다. 중년인은 낮은 신음성을 내며 눈을 떴다. 차한잔 마실 시간이 지난 후, 장석인은 안력을 돋구어 사방을 세세히 살펴보다가 "음!이런 곳에......!" 나즈막히 신음성을 토하며 중얼거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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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아아!" 차한잔마실 시간이 흐르고 상선천은 중년인의 사혈을 풀어주며 냉엄하게 물었다.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과 옥션에서 오는 21일까지 봄 맞이 ‘명품직구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번 특가전은 명품직구 단독 행사로는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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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으악!......" 상선천은 검을 거두어 들이고는 천천히 쓰러져가는 중년인을 바라보았다. 보고서는 “코로나19 회복세를 가장 먼저 보인 중국은 2021년 연간 소비 성장률이 13.5%에 이를 것”이라며 “저축의 증가가 경제 성장을 견인하고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기 위해 규제를 견뎌온 직접 서비스에 상당한 힘을 실어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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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화점들이 해외 명품 유치에 사활을 걸고 있다. 샤넬과 루이비통, 에르메스 등 이른바 빅3 명품 브랜드 유치는 매출에 크게 영향을 미치는 데다, 지역 랜드마크로서 지위도 확보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본점과 최근 문을 연 더현대서울이 명품 백화점으로 도약하기 위해 애쓰는 가운데 신세계 대구점은 빅3 명품을 모두 입점시키며 대구ㆍ경북권에서 사상 첫 매출 1조 점포를 노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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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젯밤 먹은 술이 아직 깨지 않은 탓으로 효정의 머리는 망치로 얻어맞은 것처럼 고통스럽다. 효정은 아직도 깊은 잠에 떨어져 있는 남편의 파리한 얼굴을 돌아다본다. 국내 패션·뷰티업계도 온라인 소비 전환에 대한 대응이 본격화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디지털 대전환'과 '사업 체질 혁신', '강한 브랜드'를 만들겠다는 것이 올해 3대 추진 전략이다. 지털 대전환 전략은 크게 온·오프라인채널 연계 시너지, 신기술 적용, e커머스 경쟁력 강화로 압축된다 과거 화장품 성장 주축이었던 오프라인 매장 확대 전략은 과감한 철수로 전환하고, 기존 매장의 경우 온·오프 시너지를 강화한다. 지난해 6월 선보인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내 '아모레스토어'가 대표적이다. 아모레스토어는 개방형 구조의 뷰티바인 '언택트존'을 구성해 고객이 직접 제품을 비교하고 체험하거나 증강현실(AR) 메이크업 체험 서비스로 테스트할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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캔버스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프리미엄 시계에 대한 감정과 인증부터 위탁, 옥션 판매까지 지원하는 원스톱 마켓플레이스다. 서울대 전철역 어느 커피숖에서내가 거침없이 그녀를 년이라고 내려 갈기는 이유는 년 스스로가 년이라고 불러 주기를 원했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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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에서는 백화점들이 실리보다 자존심만 앞세운다고 지적하기도 한다. 실제 명품의 경우 매출을 방어할 수 있지만 수수료가 높아 내실에는 크게 도움되지 않는다. 그럼에도 ‘매출 1조’를 넘어서야 랜드마크 이미지가 굳어지는 효과 때문에 백화점으로서는 울며 겨자먹기로 명품을 유치한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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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갤러리가 직접 선보이는 이번 '블라섬 아트페어'에서는 100만원대부터 2억5000만원 대의 작품까지 다양한 감상이 가능하다. 故 김창열, 줄리안 오피 등 유명 작가의 작품들로 약 200여 점을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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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정이 화투를 하고 경마를 한다는 입소문이 전해지고부터 주변에서 돈을 구하는 것이 힘들어졌다. 어느 날, 수소문하고 다니다가 일단의 무림인들과 마주쳤다. "누군가가 이들을 이곳으로 유인한 후 죽인것이 분명하오." "그럴까요.그렇다면 우리가 들어온 입구 말고 다른 출구가 있다는 얘긴데......" 무엇을 생각하는지 말끝을 흐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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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와 같은 상황에 따라 패션업계서는 MZ세대 고객을 겨냥한 명품 판매 전략이 더욱 확산되고 있다. 이런 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전통의 하우스 명가들도 일제히 팔을 걷고 나섰다. 지난해 에르메스·까르띠에·프라다 등이 자사 온라인 몰을 오픈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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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기를 살펴보다가 놀람과 기쁨이 뒤범범이 된 표정으로 쌍검을 들어 자세히 살펴 보았다. 히 고소득층이 소비 감소액의 3분의 2를 차지하고, 저축 증가액에선 절반 가량을 차지한 미국에선, 고소득 가구가 이 같은 ‘보복 소비’ 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으로 예상되면서 경제 회복 역시 한쪽으로 치우치는 양극화가 나타날 것으로 내다봤다. 맥킨지에 따르면, 실제 중국의 경우 고소득층의 명품 소비가 가장 먼저 회복되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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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참여형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방송 당일인 18일까지 롯데면세점 인스타그램에 친구를 태그하고 럭스몰 라이브 방송 소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엔제리너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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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 고인이 있었을까?' 장석인은 세세히 살피며 머리를 굴려 보았다. "얏" 기합소리와 함께 흑의인이 홍의여인을 덮쳐 오자 냉소하며 신형을 약간 튼 후 단검을 휘둘러 검막을 펼쳐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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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런 추세라면 현대백화점의 올해 예상 매출 목표 6500억 원은 훌쩍 뛰어 넘을 것으로 전망되지만, 아직 갈 길은 멀다. 2년 연속 2조 원을 돌파한 국내 1위 백화점인 신세계 강남점에 턱없이 못미치는 것은 물론이고, 현대백화점 점포로도 판교점과 무역센터점(8841억 원), 본점(8815억 원)에 이은 4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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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건의 몸속에 엄청난 내력이 숨어있다는 사실을....만일 전건이 운공을 연성하기 시작하면 오갑자의 내력을 지닐 수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으랴. 마추호는 고개를 갸욱거리며 전건의 등심에서 손을 떼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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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저의 뜻이 정히 그렇다면 돌아가리다." 박운랑은 착찹한 기분이 되어 어깨를 축 늘어뜨리고 걸어가는 그를 측은한 마음으로 보다가 갑자기 가볍게 코웃음쳤다. 중년인은 노인에게 읍하는 얼굴에 잔뜩 웃음을 머금고 입을 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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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백화점에서 '샤넬 대란'이 일어날 만큼 한국 여성 소비자들의 클래식 명품에 대한 사랑이 여전하지만 남성은 여성만큼 3대 명품(루이비통·에르메스·샤넬)에 열광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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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부 중고 명품시계는 금처럼 가격이 잘 떨어지지 않는 안전 현물자산으로 꼽히면서, 거래가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 특정 모델들은 대중성, 인지도 그리고 희소성을 갖추고 있어, 실제 매장 판매가보다 배 이상 프리미엄이 붙는 경우가 허다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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캔버스 감정평가 서비스는 오는 18부터 캔버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된다. 옥션 및 위탁판매 앱은 4월 말 출시된다. 해외 서비스는 싱가포르 및 홍콩에서 출시된다. "사제!잠깐.손대면 안된다네." 미구여는 깜짝놀라며 주춤거리고는 놀란 토끼눈으로 마추호를 바라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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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림인이면 당연히 해야할일 너무 그러시면 저희들이......" 미구여는 말을 끝내고는 땅바닥에 죽은 듯이 쓰러져있는 자들을 능숙하게 포박하기 시작했다. 최악의 황사 예보도 명품 샤넬을 향한 사랑을 막을 수는 없었다. 지난 14∼15일 중국 내몽골 고원과 고비사막 부근에서 발원한 황사가 16일 한반도에 유입된다는 소식에도, 백화점 문을 열자마자 샤넬 매장으로 달려가는 '오픈런' 사태는 여전했다. 전문가들은 명품의 식지 않은 인기는 명품의 희소성과 소비자들의 가치소비 성향, 그리고 코로나19 시대의 보복 소비현상이 합쳐진 결과라고 분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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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석인은 코 웃음 치고 부채을 접어들며 "흥!귀하가 매를 벌었소." 냉랭히 말했다. "피해라!" 홍의소녀는 다급히 몸을 굴리다시피 땅에 낮게 굴리며 피해내었다. 이때 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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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면엔 작은 석상이 먼지에 쌓여 있고 주위에는 불을 지핀 흔적이 남아 있어 누군가의 거쳐 였음을 알 수 있었다. 본래 저축률이 높았던 중국도 2019년 38%에서 43%로 상승세 를 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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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 본점 본관 3층과 4층 명품 매장 사이 아트월에서 오는 4월 12일까지 봄맞이 '블라섬 아트페어'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에스아이빌리지의 경우 전체 고객 중 85%가 모바일을 통해 구매했다. 이에 에스아이빌리지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구성으로 올 초 리뉴얼하면서 최근 고성장 중인 럭셔리와 골프를 분리해 별도 전문관으로 구성했다. 럭셔리 전문관에서는 병행수입이 아닌 정식 판권을 바탕으로 수입한 60여개의 해외 브랜드를 한 번에 모아서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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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시간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된 시세표를 활용해 판매자가 팔고자 하는 가격과 구매자가 사고자 하는 가격의 괴리를 줄일 수 있다”며 “하이시간은 개인 간의 명품시계 거래가 활발한 요즘 시대에필수 사항”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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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실 중앙엔 한 노인이 앉아있는데,추측해 보니 만경선사라는 결론을 얻어 그 자리에 엎드려 큰 절을 올렸다. 이제는 돈이 있어도 원하는 명품 브랜드의 제품을 구매하기 어려운 상황이 됐다. 해외여행 등을 가지 않는 대신 ‘보복소비’로 명품을 찾는 소비자가 크게 늘었다. 이뿐 아니라 업계에서는 ‘리셀(되팔기) 업자들’이 증가한 것도 한몫한다고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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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가 강타하며 지난해 2월부터 12월까지 백화점 매출은 10월을 제외하고는 매월 마이너스 성장세를 보였다. 그런 가운데서도 해외명품 매출은 계속 성장세다. 지난해 3월 -19,4%를 빼고는 모두 20~30%대의 성장률이다. 에 따라 명품이 백화점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도 2016년 13.5%에서 2018년 19.3%를 거쳐 작년에는 30.0%로 사상 처음으로 30%대를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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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라버니! 빨리 와보세요" 장석인은 급히 박운랑곁으로 가 가리키는 곳을 살펴본다. 당신들은 들어 갈 때처럼 나올 때도 행복하기만 한가?희망은 여전하고나 같은 불행으로 하루하루를 아슬아슬한 곡예를 하듯 살고 있지는 않는가? 당신들의 가정은 여전히 평온하여 아편장이 말하는 여가로 아편을 즐기고 있는가? 씨발개새끼들!효정은 자신도 모르게 울분을 섞은 욕설이 입가에 맴돌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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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진 석벽안으로 미친듯이 달려 들어갔다. 이때 박운랑은 자웅일대검을 들고 검법에 심취해있다가 석벽이 무너지는 소리에 놀라 장석인과 마주 달려오고 있었다. "죽어라!" 상선천은 그런 모야을 보고 내심 노기가 솟아올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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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처럼 나온 이수련은 저으기 기뻐하며 형형색색으로 물들어가는 산을 바라보며 콧노래를 흥얼거렸다. 업계에서는 명품 유치 난항을 지적한다. 코로나19 여파에 백화점으로 가는 발길이 줄어든 가운데 백화점 매출의 핵심은 얼마나 많은 명품을 유치하느냐가 관건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현재 루이비통 등 다수의 유명 명품 브랜드와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며 “오픈하자마자 3대 명품이 입점하는 사례는 매우 드문 경우로 향후 명품 브랜드를 보강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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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 관계자는 “작년은 명품이 백화점의 끝모를 추락을 막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면서 “명품 브랜드는 입점 총 갯수를 관리하기 때문에 백화점들은 수수료 인센티브를 제시하기도 하지만, 통상 지역에서 가장 잘나가는 점포에만 입점하려고 해 영입 경쟁이 치열하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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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다른 백화점 관계자는 “명품은 매출은 높지만 인테리어 등 각종 인센티브를 제공해야해 오히려 이익은 제살 깎아먹기일 수 있다”면서도 “고객 유치에는 도움이 되지만, 이면에는 업체간 치열한 자존심 싸움이 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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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운랑은 장석인의 상대가 되지 못하는 것을 느꼈는지 반항하지 않고 가만히 안겨 생각을 굴렸다. 오십줄에 든 남의인은 크게 외치며 점점 멀어져갔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2월에 진행한 첫 럭스몰 라이브에서 지미추의 로미85, 로미60, 에린플랫 등 구두 라인 전 품목을 완판 시키며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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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명품시계는 고가이지만 현금화가 쉽다. 거래 시장에 나오는 족족 팔려나간다. 이 때문에 백화점 내 명품시계 매장에 특정 제품이 입고되는 날에는 시계를 사려고 대기하는 사람들로 북새통을 이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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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편은 끝이 났다. 아편쟁이들의 함성을 삼켜 버린 체 경마장은 여기저기 찢어진 예상지들이 바람에 흩날리면서 허공을 떠돌고 있었다. 노인은 짜증스런 얼굴로 홍의소녀를 바라보고는 밖으로 걸어나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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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의 무림인들은 저으기 놀라며 "너는 어느 문파에 있길래 어린나이에 그렇게 고절한 절기을 익혔느냐?" 중년인이 나서며 묻는다. "흐흐흐!네가 이 주모의 공격을 막아내거라 보지않는다." 말을 마치고는 허리에 손을 가져가는가 싶더니 이내 몸을 날리며 허공에 무수한 철화 를 만들어내며 철화와 함께 상선천의 전신 요혈을 향해 쏟아져 내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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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석인의 안색이 창백해지며 한 모금 선혈을 토해냈다. "으......구결대로 했는데 이런일이......" 다시 울컥 선혈을 한 모금 토해내더니 의식이 사라져갔다. 놀랐기도 하고 혹시 출구가 아닐까,하는 생각으로 다가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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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매장에서는 내국인들이 선호하는 펜디, 버버리, 에트로, 비비안웨스트우드, 지방시 등 다양한 명품 브랜드의 상품이 지속적으로 입고되고 있다. 오프라인 판매 상품 또한 럭스몰 라이브 상품과 동일하게 해외출국 없이 구매 후 바로 가져갈 수 있는 수입 통관이 완료된 상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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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에!이런일이!멈추어라!" 한 사람은 키가 보통사람보다 목이 하나 더있는 것처럼 컸고 얼굴에는 온통 수염으로 뒤덮혀 있어 사람인지 짐승인지 구별이 안갈 정도였다. "너의 효심엔 나도 감복하는바이다.엄연히 저들과 어울렸으니 그 죄를 받아야 마땅하나 법에도 인정은 있는 법,내 너의 부모님에 대한 효심을 보아 널리 용서하마. 그리고 이것을 받거라.이놈들을 잡는 자에게 내리려던 상금이니 부모님을 잘 봉양 토록하라." 전건은 현령의 말에 수 없이 감사해하며 한 사코 상금을 받기를 거절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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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탁 옆에 자그만한 샘물이 보기에도 시원하게 흘러 내리고 있었다. 갑자기 천정이 아닌 동굴 바닥이 서서히 열리며 그리 밝지는 않지만 빛이 스며 들자 박운랑은 눈이 부셔 한 동안 눈을 감아야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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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용민 머스트잇 대표는 “고객 니즈와 트렌드에 맞춰 최적의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사람과 기술에 지속적으로 투자할 계획”이라며 “눈앞의 이익보다는 장기적인 관점에서 명품 커머스의 본질에 집중하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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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를 지켜보던 미구여는 의아심이 들어 마추호를 바라보며 입을 열었다. 반 시각을 살피던 그는 낮은 신음성을 내며 온통 땀에 젖은 얼굴로 마추호를 쳐다보고 입을 열었다. 독맥에 모여 있던 내력을 책에 기재된 구결에 따라 임맥을 향해 운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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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무지 뭘로 만들어졌는지 자신의 해박한 지식으로도 알 수 없었다. 오후의 햇살을 받으며 관아의 문을 나선 그들은 헤어지기가 섭섭하다는 듯 한사코 손을 잡고 놓지 않았다. 용서해요!용서해요!한 번만!단 한 번만 용서해 줘요!그러나 이제 효정이 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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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사형!어때요?" 마추호는 미미하게 웃음을 머금고는 이수련에게 말했다. "얘야 위험하다!" 중년인은 자신의 일격이 무산되자 인상을 잔뜩 구기며 버럭 고함을 쳤다. "그들이라면 혹시 자흑선 이기를 말하는 건가요?" 그녀는 잠시 생각하는 듯 말을 멈추었다가 이내 말을 이어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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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한 자(者)는 빼빼 마른 몸에 얼굴이 뾰족하여 꼭 쥐같이 생겨먹은 자였다. 주위을 세세히 살펴본 후 글귀에 적혀있는 대로 석상에서 왼쪽으로 두 발 걸어 보았다. 최근 온라인 중고명품 시장이 확대됨과 동시에 다양한 업체들이 중고명품 매입 및 위탁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필웨이는 매입과 위탁 판매를 동시에 서비스하는 신개념 ‘중고명품 판매대행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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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석인의 공력이 얼마나 증강 됐기에 며칠전에 흠집하나 나지 않았던 석벽이 무너 질 수가 있을까. 그렇다. "말하라!" 중년인의 얼굴은 고통으로 인해 잔뜩이그러져 있었고 그의 온몸에 땀으로 젖어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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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티커(Ticker)’는 과거 오프라인 로드숍에서 직접 제품을 테스트해보고 구매해오던 뷰티 소비자들의 구매 패턴과 니즈를 온라인(앱) 상에서도 그대로 재현할 수 있는 ‘제품 가상 체험’ 해보고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차세대 ‘비대면 유통 채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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묘령의 소녀는 의심이 풀렸는지 진기를 거두며 빙긋 웃었다. "저는 하무문 출사존 여광의 제자 박운랑이예요." 낭랑한 음성으로 말했다. 그는 이어 중년인의 안면을 향해 뻗는 딸의 장력을 흡수하며 노기띤 음성으로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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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석인은 신형을 몇 번이고 뒤척이며 바로 선 자세로 내려섰다. 얼마나 먹었을까,움직일 수 없을 정도 배가 그득차자 포만감에 안도감이 들어 졸음이 쏟아졌다. 침상에 쓰러지자 이내 잠이 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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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궁에서 황태자 교체론이 일면서 급기야 황태자가 바뀌어 그나마 일자리에서 쫓겨나 집으로 내려와 온 집안사람들의 눈총속에 백수노릇하며 빈둥거리는데 하루는 황태자궁에서 같이 일하던 사람이 찿아와 좋은일이 있으니 같이 하자며 권해 따라 나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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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석인은 두손을 들어 진기을 모으며 자신의 문파의 절기인 태웅장(態熊掌)을 펼쳐 동굴벽을 내리쳤다. "흥!아무리 그래봐라." 그로부터 한 달이 지난 후. 장석인은 좌정한 자세에서 서서히 두 손을 들어 정면 동굴벽을 겨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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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가 상승과 인건비 부담으로 오늘 사는 게 제일 싸다는 업체들의 마케팅도 명품 소비를 부추기는 원인으로 보입니다. 보복소비는 고가의 명품 소비시장에서 더욱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해외여행이 어려워지면서 그 수요가 명품을 비롯한 해외 유명브랜드 구매로 몰린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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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효정은 남편의 어음에 손을 댔다. 상선천은 청정당안에 들어서 앉지 않은채 세 사람을 둘러보고 입을 열었다. “프리미엄만 수천만 원에서 수억 원… 전문 기업 통해 중고 명품시계 안전하게 거래하세요.” 개인 간 중고 명품시계 거래 시장이 활발해지고 있다. 희소한 명품시계는 엄청난 프리미엄이 붙어 거래되면서 새로운 재테크로 급부상하고 있다. 그러나 사기, 도난 등 각종 피해도 잇따르고 있다. 보다 안전한 거래를 위해 중고 명품시계 거래 전문 기업이 필요한 이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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곧 이어 힘겹게 일어난 장석인은 떨어지는 물을 보며 "헉!이럴수가 전설속의 영석수가 떨어지다니......" 그리고 자신의 몸을 살펴보기 시작했다. 근현대 미술의 거장으로 알려진 故 김창열 작가의 작품은 퐁피두센터,보스턴현대미술관, 국립현대미술관 등 전 세계 유명 미술관에 소장되어 있다. 1972년 물방울 작가로 데뷔해 이름을 알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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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명품의 강세가 이어지면서 파리에서 압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신명품 남성복 '우영미'를 찾는 국내 고객도 증가하고 있다. 개성있는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찾는 남성 고객이 늘며 우영미는 최근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매장을 추가 오픈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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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가 정신이 들었을때에는 동굴안이었고 노인은 인자한 웃음을 띠며 그에게 여러가지를 묻고는 그가 며칠동안 묵는 동안 검법을 몇 가지 가르쳐주었고 그가 내려오는 날 한 가지 약을 주며 먼 훗날 네 자질로 보아 꼭 필요한 이가 될수 있는 일이 있을 터이니 가져가서 정성껏 달여 먹으라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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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은 효정을 믿는 남편은 어음의 관리를 효정에게 맡기고 있다. 높은 성장성에 투자도 몰리고 있다. 명품 판매 스타트업 ‘트렌비’는 최근 벤처캐피털(VC) 등으로부터 220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 지난해 7월 110억원의 시리즈B 투자를 유치한 지 7개월 만으로, 누적 투자금은 400억원에 달한다. 트렌비는 2017년 2월 첫 서비스 개시 이후 약 4년 만에 MAU(월간 활성 사용자 수)가 450만명, 월 거래액 150억원을 달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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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악몽이라니? 그러나 효정은 애써 악몽을 좋은 방향으로 생각하기 시작한다. (그래) (지금까지 지나온 길이 비탈길이었어)(너무도 험란한 비탈길)이제 그 험란한 비탈길은 막이 내리는 거야) (낭떠러지의 절벽처럼)(망망대해의 푸른 바다)(물이 너무 푸르고 맑았어) (맑고 푸른 물은 길조라잖아)생각을 바꾸니 흉몽이 길몽으로 변했고 효정의 마음은 어린애처럼 즐거워지기 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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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받거라.어떤독이든 제거할 수 있는 '정독단'이다." 이수련은 소중히 갈무리 했다. "호호호! 남이야 어디서 배웠건 무슨 상관이냐.어서 내칼이나 받아라." 날카롭게 외치며 단검을 흑의노인의 전신요혈을 노리고 공격해 들어가자 흑의노인은 신형을 이장밖으로 날려 피한 후 "얘들아 돌아가자!사악한 '녹사혈독공'을 당할 순 없다." 소리치고 경신술을 펼치며 숲속으로 달아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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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 시각정도 달려가자 높은 산에 도착했고 전건은 아무 망설임없이 구불구불한 계곡을 따라 마구 달려갔다. "잠깐!손을 멈추어라!" "으아악!으헉!악!" 상선천은 치솟는 분노에 몸을 바르르 떨며 중년인에게 검을 휘둘러 대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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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앗!사형!뭐하는거예요?" 미구여는 실소를 금치 못하면서도 전건의 외상부위를 찿아내려 온 신경을 모았다. 당황한 흑의인은 신형을 공중에 뽑아 올리며 장검을 홍의여인의 머리를 베어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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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령이 맨발로 달려나와 좁은 관아안을 메운 산적들을 힐끔보고는 이수련일행과 전건과 그의 부모님을 맞아들였다. 이마트를 타고 상륙한 ‘쓱 랜더스’는 네이버였다. 16일 네이버와 신세계그룹은 2500억원 규모 주식을 주고받고 온·오프라인 커머스 협약을 진행했다. 온라인 강자 네이버의 ‘오프라인 상륙작전’이다. 마치 아마존이 자사의 첨단 기술을 적용한 상점 ‘아마존 고’와 ‘아마존 프레시’를 내듯, 온라인 강점을 오프라인으로 이식하는 작업이다. 백화점·이마트·스타필드 같은 신세계그룹의 대형매장에 네이버의 IT 기술을 도입할 예정이다. 증강현실(AR)을 결합한 내비게이션으로 매장 내 길안내를 받으며 인공지능(AI)의 상품 추천도 받는 식이다. 로봇의 시중을 받는 로봇 컨시어지, 스마트 주차 정산 등도 가능하다. 그간 네이버의 기술 자회사 네이버랩스가 개발한 자율주행·로봇 기술을 실생활에 적용할 기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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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와 함께, 국내 차세대 뷰티 테크기업 ㈜타키온비앤티(타키온B&T 에서 3월 중순에 선보이는 통합 뷰티 플랫폼 티커(Ticker)는 MZ세대의 프리미엄 뷰티 수요를 적극 공략하기 위하여 본격적으로 해외 명품 화장품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LAURA MERCIER)’와 ‘샹테카이(Chantecaille)’ 및 국내 화장품 기업 아모레퍼시픽의 ‘에스쁘아(espoir)’와 계약을 완료하여 뷰티업계의 주목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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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구냐?" 홍의소녀는 조급한 음성으로 말했다. "아버지!빨리 나와 보세요.어떤사람이 찿아와 아버지를 뵙겠다며 대문에서 행패를 부리고 있어요." 이어 벽이 갈라지고 백의노인이 인상을 살짝 찌푸리며 나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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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은 마요일 아침이면 수 백만원의 돈다발을 예치권으로 바꾸었고몇 십만원씩으로 소액 경마를 하는 주변을 비웃었다. 명품 온라인 플랫폼 머스트잇의 2020년 구매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해 전체 거래액에서 남성 고객이 차지하는 비중이 무려 57%로 여성 고객 비중을 앞질렀다. 연령대별로는 10대부터 30대 고객의 명품 구매 건수가 크게 늘었는데, 구매 건수 증가율은 20대와 30대가 각각 63%와 48%를 기록했고 10대의 증가율이 67%로 가장 높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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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운랑은 고운 안색을 찌푸리며 "어떤 독수에 당한 것 같아요." 약간 두려움에 찬 음성으로 대꾸했다. 남편의 입가에 날카로운 실소가 일어났다. [당신은 참 몹쓸 여자야,] [그러나 한 때 나를 사랑했고][한 때 우리 아이들이 전부라고 당신이 살았던 적도 있었으니] [용서하는 마음으로 이쯤에서 당신을 시끄럽지 않게 놓아 주지][당신의 애정으로 마련한 이 아파트][당신이 마음대로 해[처분해서 빚잔치를 하든] [노름으로 날리든] [당신이 좋아하는 그 남자와 살림을 차리든]담배를 비벼끈 남편이 천천히 몸을 일으켰다. 그런 남편의 몸에서 모든 것을 잃어버린 허깨비 같은 환영이 일고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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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다. 순식간에 수십여초를 교환한 중년인은 연실 침음성을 흘리며 반격할 기회를 엿보았다. 동굴안은 아까있던 동굴과 같이 자연 동굴인 듯 했다. 지금도또 앞으로도 신세계그룹의 패션·뷰티 계열사인 신세계인터내셔날 주가는 17일 전거래일 대비 2.44% 오른 20만9500원에 마감했다. 신세계그룹과 네이버의 ‘혈맹’ 호재가 미리 반영된 다른 관련주와 달리 지분 맞교환을 통한 협력 강화에 뒤늦게 전면 등장한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번 협약의 최대 수혜주로 떠올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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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시간의 직거래 보증 안전 플랫폼인 ‘하이시간’은 전문성과 신뢰성을 갖춘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이시간은 국내외 명품시계 거래 빅데이터를 이용해 실시간으로 명품시계 시세표를 제공하고 있다. 실시간 시세표는 감가상각, 해외 도소매 가격 등 다양한 정보를 바탕으로 정확하게 산정된다. 또 하이시간은 거래 매칭, 감정, 품질 보증, 대금 정산 등 전문적으로 서비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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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명품직구 봄특가’ 프로모션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최근 패션업계에 따르면,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가 계속되면서 닫혀 있던 지갑이 명품 시장으로 향했다는 분석이 나온다. 아울러 명품을 판매하는 온라인몰이 늘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전략이 나오면서 소비자 접점이 확대된 점도 주요한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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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굴문이었다. 국내 주요 백화점은 지난해 명품 시장에서 높은 수준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다. 현대백화점(28.2%)과 신세계백화점(25.3%), 롯데백화점(21.0%) 모두 20% 넘게 성장했다. 명품 판매에서 MZ세대가 차지하는 비중도 높아졌다. 롯데백화점의 20~30대 소비자 비중은 44.9%로 지난해(41.4%)보다 3.5%포인트(p) 증가했다. 신세계백화점은 30대가 39.8%로 가장 많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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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명품을 좋아하는 남성이 급증한 원인에 대해 전문가들은 "디자인이 탁월한데 가격도 합리적이기 때문"이라고 설명한다. 이수련도 발끈해 진기을 모아 한손으로 백의인의 안면을 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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막 저자거리를 빠져나오려 하자 한 떼의 사람들이 남루한 소년을 에워싸고 시비를 벌이고 있었다. 현재 롯데 본점은 리뉴얼을 마치게 되면 명품 매장이 전체 영업 면적의 절반 수준으로 확대된다. 이달 초 본점 5층 남성 명품관 공사는 시작했고, 지하 1층부터 4층까지 식품과 잡화, 여성의류 매장 리모델링은 올 하반기부터 진행하기로 했다. 롯데쇼핑 관계자는 “본점 리뉴얼을 거쳐 명품을 비롯해 컨템포러리 브랜드 중에서도 고가 제품을 최대한 입점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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