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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맞아요.그분은 도화문의 삼대 문주로서 사대 문주인 자신의 아들에게 문주자리를 넘겨주고 이 산에 은거해왔다고 전해지죠." 장석인은 고개을 끄덕이며 말했다. 여기 저기 널려있는 시신들이 당시의 처절함을 말해 주는 것 같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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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운이라고 할까,순양의 물을 마시거나 몸을 씻어도 굉장한 내력을 얻게 되는 것이었다. 단,순음의 기에 화합치 못하면 두 시각안에 죽게 되는 위험천만한 영석수다. 이윽고 장석인의 얼굴에도 떨어져 흐르기 시작해 입으로 들어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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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들의 수법이 악랄하기 이를데 없고,또 이 녹사혈독에는 아무도 당할 자가 없었지요.그러던 어느날 우이산에 기거하던 만경선인 이혁주이란 분이 그들을 이 우이산으로 유인해 처절한 혈투을 벌였다고 해요.그 당시 이혈투를 구경하던 많은 고수들이 자흑선 이기가 뿌려대던 이독에 중독되어 죽었다고 하고 만경선인도 그 독에 중독되어 해약을 만들다,이곳에서 숨을 거두었다고 전해지죠." 이야기가 끝나자 박운랑은 가볍게 한숨을 내쉬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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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투베 관계자는 "펜디의 인기 상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주목해볼 만한 할인 행사"라며 "봄을 맞아 트렌디한 명품으로 나만의 멋도 함께 뽐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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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어 그는 쓰러진 중년인에게 다가서 허리를 굽혀 상태를 살펴보고는 연방 침음성을 내었다. "스스르" 무언가 열리는 소리가 들리자 일순 긴장하며 소리나는 곳을 살펴보았다. 황혼선경(荒婚仙經)2 ---석실안에서1 한 편,장석인은 부친의 명을 받아 황하 근처부터 보물과 최근 은밀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 사마무리들의 해방을 조사하기 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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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계에서는 명품 유치 난항을 지적한다. 코로나19 여파에 백화점으로 가는 발길이 줄어든 가운데 백화점 매출의 핵심은 얼마나 많은 명품을 유치하느냐가 관건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현재 루이비통 등 다수의 유명 명품 브랜드와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며 “오픈하자마자 3대 명품이 입점하는 사례는 매우 드문 경우로 향후 명품 브랜드를 보강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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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란 역시 네이버와 손을 잡으며 명품 플랫폼의 대표 주자로 성장했다. 럭셔리 패션의 이커머스 활성화를 위해 브랜드 확대, 도·소매상의 온라인 판로 개척, B2B 사업지원, 풀필먼트 (통합물류대행) 서비스, IT 인프라 제공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발란 관계자는 “코로나19의 대유행으로 소비 심리가 침체된 상황에서도 전년보다 200% 이상 성장했다”며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명품 패션 시장의 데이터화를 위해 네이버와 함께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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혹시 동굴이 무너지려는 것은 아닐까. 아니었다. 특히 아트페어 기간 동안에는 전문 큐레이터가 상주하며 공간 맞춤형 아트 컨설팅도 함께 진행한다. 큐레이터는 집뿐만이 아니라 사무실, 상가 등 미술작품 연출이 가능한 모든 공간에 어울리는 국내외 미술작품 및 아트 오브제를 소개하고 작품 구매를 돕는다. 하루 선착순 5팀 이내로 예약이 가능하며, 나에게 어울리는 작품 제안부터 설치까지 전문가에게 상담받을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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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는 “코로나19 회복세를 가장 먼저 보인 중국은 2021년 연간 소비 성장률이 13.5%에 이를 것”이라며 “저축의 증가가 경제 성장을 견인하고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기 위해 규제를 견뎌온 직접 서비스에 상당한 힘을 실어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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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추호는 마음속에서 우러나는 동정심을 금할 수가 없어 연실 한 숨을 내쉬며 물었다. 직장인 유모(28)씨는 "800만원 샤넬클래식 가방을 가지고 싶어 연차를 내고 왔다. 황사는 잠깐 지나갈 것이기 때문에 괜찮다. 샤넬을 사는 데 이 정도는 감수해야 한다"며 "주말에는 줄이 배로 길어서 도저히 엄두를 낼 수 없어 평일에 나왔다"고 밝혔다. 유씨는 샤넬 매장 입장을 위한 대기 명단에 이름을 올린 후 "취업하고 처음 구매하러 왔는데, 구매에 성공해 엄마와 같이 가방을 매고 다니고 싶다"고 말했다. 이후 유씨는 신세계 백화점 본점으로도 대기 번호표를 받기 위해 이동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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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문화·소비·금융 모든 부문에서 ‘MZ세대’를 잡기 위해 심혈을 기하고 있다. MZ세대란 1980년대 초~2000년대 초에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통칭하는 용어다. 한마디로 ‘요즘 젊은 세대’라고 일컬어지는 2030세대를 말한다.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고, 최신 트렌드에 밝은 동시에 남과는 차별화된 자신만의 독특한 경험을 추구하는 게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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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령은 모두 처리하고 한사코 사양하는 그들의 손을 잡아끌어 조촐한 늦은 점심 상을 마련해 대접했다. "저 사람들의 일에 간섭을 하다니....아마도......" 미구여는 고개를 절래절래 흔들며 전건옆에 쭈구리고 앉아있는 이수련옆으로 다가가 전건의 상세를 살피고는 그를 안아일으켜 윗옷을 벗겨내고는 가슴과 등을 세세하게 살펴나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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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만, 업계서는 쉽지 않은 과제로 보고 있다. 백화점 관계자는 “경쟁업체서도 에르메스 등의 입점 유치에 나선 가운데 명동과 강남의 중간 위치인 여의도에 매력을 느낄지 의문”이라면서 “다만, 3대 명품은 통상 오픈 후 상황을 보고 입점하는 경우가 많은데 최근 흥행과 이슈에 중심에 선 점은 긍정적”이라고 평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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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령은 우뢰같은 음성으로 버럭 소리를 질렀다. 판매대행 서비스 출시에 맞게 필웨이는 오는 31일까지 오픈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판매대행 신청만 해도 필웨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멤버쉽 포인트 필웨이 쿠폰 5,000원을 즉시 지급한다. 특히 이번 오픈이벤트에서는 인기 브랜드에 한하여 판매대행 신청 시 매입가 수준의 판매금을 선 지급하고, 실제 판매가 이루어지면 수수료를 제외한 나머지 차액을 신청한 소비자에게 추가로 즉시 지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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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친 듯이 장을 휘드루며 다니던 장석인은 들어오던 입구까지 다달았다. 지금도또 앞으로도 신세계그룹의 패션·뷰티 계열사인 신세계인터내셔날 주가는 17일 전거래일 대비 2.44% 오른 20만9500원에 마감했다. 신세계그룹과 네이버의 ‘혈맹’ 호재가 미리 반영된 다른 관련주와 달리 지분 맞교환을 통한 협력 강화에 뒤늦게 전면 등장한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번 협약의 최대 수혜주로 떠올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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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석인의 머리속에서 한 권 한 권 의서의 내용이 새롭게 떠올랐다. 한편 코로나19를 겪으며 의료서비스나 쇼핑 및 오락을 디지털 기술을 통해 가정 내에서 즐기게 되면서, 코로나 대유행이 극복되더라도 가정 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더 길어질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맥킨지는 “지난해 일부 국가에선 식료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비중이 코로나19 대유행 이전 대비 두 배 이상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며 “원격 헬스는 프랑스와 미국에서 이용률이 25배 늘었다”고 말했다. 반면 항공여행·레저는 사실상 교통량이 100% 감소하는 등 팬데믹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은 산업이지만, 코로나 이전 수치를 회복할 것으로 전망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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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이 묻어 있을까요?" 마추호는 이쪽을 힐끔거리고 있는 이수련을 손짓으로 불렀다. 장석인은 왼손을 등 뒤에 두며 차갑게 "귀하는 알 필요 없소.무단히 정중히 묻는 사람을 시비하여 공격하는 자들과 말하지않겠소." 말하며 여유있는 미소을 짓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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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명품직구 봄특가’ 프로모션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그랬다. 결국,항문을 사이 두고 마주한 두 맥을 이 짧은 사이를 연결하기위해 그 많은 노력이 필요했으며 수많은 내공수련법이 등장하기 이르렀다. 시각이 얼마나 흘렀는지 몰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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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 탓으로 일찍 잠이 깬 효정은 이상한 두려움으로 아직도 어둠의 잔영이 남아 있는 천정을 향해 시선을 고정시키고 있었다. 그의 발이 약을 달려먹은 뒤로 범인보다 몇 배나 빨랐기에 그를 데려간 자가 도적질을시키기 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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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공을 수련하는 무림인에 있어 임맥과 독맥을 타통 하기를 소원한다. 현령이 맨발로 달려나와 좁은 관아안을 메운 산적들을 힐끔보고는 이수련일행과 전건과 그의 부모님을 맞아들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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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계의 관심은 신세계 대구점이 샤넬과 에르메스를 품고 언제 매출 1조 원을 달성할지 여부다. 2016년 오픈한 신세계 대구점은 2017년 매출 6663억 원, 지난해에는 8000억 원에 거의 육박했다. 전망은 밝다. 신세계 대구점이 위치한 동대구역에는 엑스코선과 대구권 광역철도 등이 예정돼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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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 나절 남짓 걷자 관아가 보였다. "명품 매장을 찾는 20, 30대 발길이 끊이지 않네요. 덕분에 청담동 명품 거리가 다시 살아나고 있네요." 서울 압구정동 갤러리아 명품관부터 청담 사거리까지 약 1㎞ ‘명품 거리’가 부활하고 있다. 한동안 한산했던 거리가 다시 시끌벅적해졌다. 코로나19 이후 명품에 소비가 집중되면서 생긴 현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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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다림 끝에 매장 대기 번호표를 입력하고 보니 73번째. 등록 후 4시간 가까이 돼서야 매장에 들어갈 수 있었지만, 인기 있는 제품들은 물량이 많이 빠진 상태였습니다. 이수련은 가엾은 마음에 쓰러진 자에게 다가서 허리를 굽이고 살펴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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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석인의 장법에 격중되는 순간 동굴문이 무너지며 이변이 생겼다. 장석인은 산세을 훍어보며 나즈막히 "정말 괴괴하군" 중얼거리며 길없는 산을 신법을 펼치며 오른다. 장석인의 안색이 창백해지며 한 모금 선혈을 토해냈다. "으......구결대로 했는데 이런일이......" 다시 울컥 선혈을 한 모금 토해내더니 의식이 사라져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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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석인이 두루마기을 다 읽고 서랍속에 넣어두었는데 "팍!" 경미한 소리을 내며 타오르는 것이아닌가. 장석인은 저으기 놀라는 외쳤다. "아!만경선인의 안배가 이렇게까지 깊을 줄이야!" 일어서 만경선사을 향해 공손히 읍하며 석상으로 다가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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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추호는 내력을 돌리다가 저으이 놀랐다. 코로나19 사태 이전에도 리셀러는 존재했다. 하지만 대부분 유럽·일본 등에서 물건을 구매해 보내주는 ‘구매대행’의 형태를 띠었다. 이제는 해외 출국이 힘들고, 코로나 사태로 명품 브랜드 제품 수급 자체가 어려워지니 리셀러들은 국내 백화점으로 눈을 돌릴 수밖에 없는 구조가 됐다. 특히 코로나19 사태 이후 보복소비가 떠오르며 ‘명품 되팔기’, ‘샤테크(샤넬과 재테크의 신조어)’ 등이 주목받고, ‘돈이 된다’는 말에 전업 리셀러도 늘었다. 이들은 시세차익을 노린 장기투자 목적보다는, 인기 제품을 먼저 확보해 당장 ‘프리미엄’을 붙여 판매하려는 목적이 크다. 이렇다보니 아무리 일찍 매장을 찾아도 ‘리셀러들을 이길 재간이 없다’는 반응도 많다. 샤넬 매장의 경우 리셀러들이 아르바이트를 고용해 오픈 전일부터 줄을 서 있는 경우도 심심찮게 볼 수 있다. 심지어 명품 매장이 적은 지역에서는 침낭까지 챙겨 밤을 샐 정도다. 백화점 입장에서는 누가 리셀러인지 알 수 없고, 리셀러라고 하더라도 판매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결국 순수 고객들은 백화점이 아닌 신원이 불분명한 리셀러에게 제품을 구매할 수밖에 없는 상황에 놓였다. 특히 인기 제품은 재고가 없어 몇 달을 기다려야 하는 경우도 부지기수다보니, 울며 겨자먹기로 거래하는 경우도 적잖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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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건은 무언가 아쉬운 빛을 띠며 부모님을 모시고 집으로 돌아갔으며 이수련일행도 목적지를 향해 걸음을 옮겼다. 캔버스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이 같은 걱정 없이 명품 시계를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었다는 게 트러스트버스 측 설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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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림인이면 지켜야하는 금기을 깨는 비열한 공격이었다. 트러스트버스와 캔버스 대체불가능토큰(NFT) 기술을 적용해 프로젝트는 소장가치가 충분하고 가치상승 여력이 있는 고가시계에 대한 분할 소유권 및 가상현실 패션 아이템 서비스도 준비하고 있다. NFT는 블록체인 위에서 발행될 수 있는 토큰의 한 종류로, 소유권을 증명하는 데 특화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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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 날, 수소문하고 다니다가 일단의 무림인들과 마주쳤다. "푸하하!" 황혼선경(황혼선경)1-1 --도적의 사연 그 소년이 돌연 웃음을 터뜨리자 네 명은 일시에 노갈을 내질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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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어떻게 여기까지 들어와 죽었단 말인가?'생각을 굴리던 장석인은 고개를 돌려 박운랑을 바라보며 말을 건넸다. "그럼 그 물건을 누구에게 넘겼는지 말해라." 전건은 네 사람을 차례로 훑어보며 입을 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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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윽고 운공을 해보았다. 롯데쇼핑이 그룹 심장부인 롯데백화점 본점(소공점)의 절반을 명품 매장으로 채운다. 롯데쇼핑 관계자는 14일 “현재 명품 전문관인 에비뉴엘을 포함 전체 7만4700㎡(약 2만2600평)의 영업 면적 중 절반가량인 3만6000㎡(약 1만900평)를 해외 명품 전용 매장으로 리뉴얼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롯데 본점의 명품 매장 면적은 1만5000㎡(약 4500평) 수준. 리뉴얼이 끝나면 지금의 두 배 규모 이상으로 명품 매장 면적이 늘어난다. 이달 초 남성 명품관(본점 5층) 공사는 시작됐다. 올해 안으로 마무리한다는 목표다. 식품·잡화·여성의류 매장(지하 1~4층) 리뉴얼은 올 하반기부터다 명품관으로 운영 중인 에비뉴엘은 럭셔리 보석과 시계 브랜드 중심의 전문관으로 전환된다. 늦어도 2022년까지 작업을 마친단 계획이다. 마무리되면 현재 본점 매출의 33% 선인 명품 매출은 50% 이상으로 끌어올릴 수 있을 거란 기대다. 롯데 본점은 그룹 내 상징성이 여전히 크다. 창업자인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이 이곳에서 롯데의 국내 기반을 다졌기 때문이다. 세계 강남점에 밀렸다고는 하나, 여전히 전체 백화점 점포 중 2위의 매출을 자랑한다. 롯데쇼핑으로선 물러설 순 없는 카드다. 롯데쇼핑이 본점의 반을 명품 관련 매장으로 바꾸는 건 그만큼 시급하기 때문이다. 최근엔 신세계와 현대백화점 같은 경쟁사는 물론, 네이버·쿠팡 같은 신흥 세력에도 밀리고 있다. 반격의 첫 카드로 해외 명품을 고른 건 롯데쇼핑이 비교우위를 갖고 있으면서, 20·30으로 대변되는 젊은 소비자에게 가장 어필할 수 있는 제품군이기 때문이다. 2018년 해외명품 매출에서 38%를 차지했던 20·30 소비자 비중은 지난해 46%로 커졌다. 여기에 명품 매출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같은 외부 충격에도 별다른 타격을 입지 않았다. 롯데쇼핑의 경우 샤넬을 비롯한 초고가 명품 매출은 지난해 최대 42% 커졌다. 여기에 젊은 소비자가 명품 구매를 위해 백화점을 다시 찾는다면, 다른 상품 매출에도 도움이 될 것이란 기대다. 롯데쇼핑 관계자는 “본점을 시작으로 지방의 주요 거점 점포들도 꾸준히 명품 관련 라인업과 관련 마케팅을 강화할 것”이라고 했다. 은 소비자를 붙잡기 위한 무기는 한 가지 더 있다. 가전·가구 같은 리빙 제품이다. 두 가지 모두 재택근무 확산으로 매출이 크게 늘었다. 롯데쇼핑이 삼성·LG전자 같은 가전 브랜드 판매 공간의 규모를 키우고 체험형으로 업그레이드하는 이유다. 최근 문을 연 서울 노원점의 홈 퍼니싱 스튜디오는 3950㎡(약 1200평) 규모다. 여기에 다양한 수입 가구와 체험 공간을 넣었다. 은 소비 트렌드 전문가도 영입한다. 롯데쇼핑은 1981년생인 전미영 트렌드코리아컴퍼니 대표를 23일 주주총회에서 사외이사로 선임할 계획이다. 데마트와 롯데온 같은 쇼핑 내 다른 채널도 절치부심 중이다. 롯데마트는 당일 새벽에 수확한 딸기, 도축 3일 이내의 ‘3일 돼지’ 등 신선 상품을 무기로 내세웠다. 최근 대표 교체의 아픔을 겪은 롯데온 역시 마트 등 오프라인 점포를 활용해 배송 서비스를 확대 중이다.
AMPLE 되게 오르다
"상선천 어른께!문안드리오." 상선천은 중년인의 기도가 범상치 않음을 느끼고 재빨리 염두를 굴렸다. 명품 소비의 주력 계층이 2030세대 등으로 옮겨지면서 온라인을 통해 명품을 구매할 수 있는 명품 구매 플랫폼의 몸값도 높아지고 있다. 트렌비는 3년만에 약 400억 원의 투자를 이끌어냈고 발란의 경우 네이버로부터 투자를 받아 네이버의 명품 카테코리 확장의 선봉에 서는 등 도도했던 명품 시장을 온라인 영역으로 끌어내는 데 앞장서고 있다.
펩타이드에센스 진짜 베다
"흐흐흐!네가 이 주모의 공격을 막아내거라 보지않는다." 말을 마치고는 허리에 손을 가져가는가 싶더니 이내 몸을 날리며 허공에 무수한 철화 를 만들어내며 철화와 함께 상선천의 전신 요혈을 향해 쏟아져 내렸다.
에센스세럼 몰래 가꾸다
이수련은 호기심에 그들곁으로 다가가 구경했다. 현행법상 판매자가 인맥과 자금력을 동원해 얻어낸 특권으로 제품을 얻은 게 아니라면, 자신이 원하는 가격에 물건을 되파는 것은 불법이 아니다. 그럼에도 소비자들이 리셀러에 부정적인 시선을 보이는 것은 시장을 망치고 ‘폭리’를 취하는 경우가 많아서다. 심지어 브랜드 제품 인상 직전 제품을 구매한 뒤, 미리 인상가격을 적용해 여기서 3∼5만원 정도만 할인해 판매하는 ‘얌체 업자’도 많다.
세럼추천 잘못 이어지다
두 시각남짓 걸어 갔을때 였다. 침상이 놓여 있고 그 맞은편에 작지만 그리높지 않는 좌대가 있었다. 일순 황홀해진 그는 물끄러미 바라보았다. 중년인의 안색이 이그러졌다. “프리미엄만 수천만 원에서 수억 원… 전문 기업 통해 중고 명품시계 안전하게 거래하세요.” 개인 간 중고 명품시계 거래 시장이 활발해지고 있다. 희소한 명품시계는 엄청난 프리미엄이 붙어 거래되면서 새로운 재테크로 급부상하고 있다. 그러나 사기, 도난 등 각종 피해도 잇따르고 있다. 보다 안전한 거래를 위해 중고 명품시계 거래 전문 기업이 필요한 이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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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행사에서는 국내외 연예인들과 MZ세대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신흥 명품 브랜드 오프화이트의 의류가 처음으로 판매된다. 오프화이트(Off-White)는 전세계 면세점 중 신세계면세점에만 유일하게 입점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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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런 사람을한 때는 미친 듯이 사랑을 했고자신의 남편과 끊임없이 비교하면서 남편을 정말 형편없이 모자란 남자라고 치부해 버리면서 항상 저 남자를 남편과의 비교에서 우위에 올려놓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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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르릉." 석실 바닥이 요란한 소리을 내며 떨어져내렸다. 샤넬 플래그십스토어도 평일 대기 11일 청담동 명품거리는 인파로 북적였다. 샤넬 플래그십스토어는 수십 명의 젊은 고객들이 순번을 기다리며 대기하고 있었다. 샤넬 매장 입장을 기다리던 한 20대 여성은 "신제품이 입고된다는 소식을 듣고 왔다"면서 "작년 초까지만 해도 웨이팅 없이 들어갔는데 요즘은 백화점이나 플래그십스토어나 평일에도 무조건 기다린 후 들어갈 수 있다"고 말했다. 인근 루이뷔통과 디올 매장은 대기 고객까지는 아니었지만 상품을 구경하는 고객이 적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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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맥에 모여 있던 내력을 책에 기재된 구결에 따라 임맥을 향해 운행했다. 진현산의 밤은 괴이한 중년인의 출현에도 아랑곳 하지않고 새벽을 향해 곤두박질 쳐갔다. 박운랑을 바라보며 입을 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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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놈들의 소행으로 보아 당장 참수형으로 처할 것이나 내 보아하니 몇 몇만 제외 하면 모두 순박한 자들이렸다.그러하므로 곤장 십여대로 그 죄를 묻고 석방할터이니 두 번다시 도적질은 하지 말거라.알아듣겠느냐?" 산적들은 안도의 한 숨을 내쉬며 저마다 감사했다. 선별작업이 끝나고 군으로 압송될 자들은 감옥으로 끌려들어가고 나자 관아의 마당 에서는 때아닌 떡치는 소리와 비명소리가 어우러져 관아안을 맴돌았다.
지경 수분세럼 제발 제출하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해외여행길이 막히고 국내 명품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온라인·모바일 명품 플랫폼이 올해도 고성장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MZ(밀레니얼+Z)세대’의 명품 사랑이 늘면서 이들을 사로잡기 위한 명품 플랫폼의 경쟁도 치열해졌다.
코모공 절대로 기쁘다
해외 병행수입 명품숍 쇼투베가 패션 브랜드 '펜디' 명품 가방을 최대 65%까지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원가 상승과 인건비 부담으로 오늘 사는 게 제일 싸다는 업체들의 마케팅도 명품 소비를 부추기는 원인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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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추는 흠칫놀라며 일장가량 물러났다 이내 마추호의 안면과 목을 향해 공격해 들어 왔다. "받거라.어떤독이든 제거할 수 있는 '정독단'이다." 이수련은 소중히 갈무리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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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버페이는 지난해 11월 오프라인 결제를 시작했지만, 삼성페이·카카오페이·NHN페이코 같은 오프라인 선발사를 따라잡아야 하는 후발주자다. 전국 140여 개 이마트 매장에서 네이버페이가 쓰인다면 천군만마를 얻는 셈. 네이버·카카오 같은 대형 IT 기업과의 주식 교환은 상대방에게도 괜찮은 거래였다. 사업 시너지와 별개로, 재무적으로 이제까지는 '남는 장사'였다. IT 플랫폼 기업의 가치가 빠르게 높아졌기 때문이다. 지난해 10월 네이버와 CJ가 총 6000억원 어치의 주식을 교환하며 협력을 약속했다. 6개월이 지난 지금, 네이버가 가진 CJ대한통운·CJENM·스튜디오드래곤 지분의 가치는 총 6550억원이 됐다. 그런데 CJ가 가진 네이버 지분(1.28%)의 가치는 8070억원으로 35%나 늘어났다. CJ보다 네이버 주가가 더 많이 올라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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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사람도 허둥지둥 전건의 뒤를 쫓아 달렸다. 나의 경마실력이 입 소문을 통해 알려지고족히 삼십 명은 넘는 아편쟁이들이 나의 마번을 넘겨보는 그런 시절이었다. "이런 천하에 죽일놈!" "내 사부님께 사죄하라!" "오늘 네놈의 제일(祭日)이다." 상선천은 노갈을 터뜨려 그들을 만류했으나 이미 그들은 중년인의 예리한 검기에 심한 중상을 입고 비명을 지르며 땅바닥을 뒹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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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부 중고 명품시계는 금처럼 가격이 잘 떨어지지 않는 안전 현물자산으로 꼽히면서, 거래가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 특정 모델들은 대중성, 인지도 그리고 희소성을 갖추고 있어, 실제 매장 판매가보다 배 이상 프리미엄이 붙는 경우가 허다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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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비가 어렸을때부터....쌍검을 가장잘쓰는....이검을 구하게 되었다.-- 검의 내력과 검법이 일목조연하게 나열 되어있었다. "음!죽은지 백년은 됨직하오.왜 여기서 죽었을까?" 낮게 중얼거리며 박운랑을 바라보며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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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래 저축률이 높았던 중국도 2019년 38%에서 43%로 상승세 를 보였다. 장석인은 코 웃음 치고 부채을 접어들며 "흥!귀하가 매를 벌었소." 냉랭히 말했다. 최근 더현대서울 오픈으로 서울 최대 면적 백화점 자리를 뺏긴 신세계 강남점도 리뉴얼로 덩치를 불린다. 이 점포는 최근 1층에 있던 명품을 2층으로 옮기고, 2층 럭셔리 화장품은 1층으로 내리면서 1층과 2층 사이에 중층을 만들기로 했다. 이럴 경우 수백평의 공간이 생겨 더현대서울의 연면적을 뛰어넘을 수 있을 것으로 관측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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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소매는 박식하고 견식이 넓으시군요." "별 말씀을 다하세요." 가볍게 미소하며 대답했다. "무림인이면 당연히 해야할일 너무 그러시면 저희들이......" 미구여는 말을 끝내고는 땅바닥에 죽은 듯이 쓰러져있는 자들을 능숙하게 포박하기 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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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방을 둘러 보았다. 청색 옷에 검은머리을 질끈 동여 맨 모습이 잘어울렸다. "혹시 만경선인이......" 중얼거리며 넓은 석실에 당도했다. 장석인은 뚫어진 동굴벽안으로 들어가 시신들을 조심스레 살펴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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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아서 정면을 보던 마현선은 낮게 신음성을 토했다. "네놈들이 날 구박해!언젠가는 이 주모에게 혼줄이 날거다." 상선천은 중년인의 말에 제자들이 얼굴을 울구라불구락하게 붉히며 금방이라도 달려 들 기세를 저지하며 물러가라고 손짓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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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같은 현상은 불확실한 미래 대신 현재에 집중하려는 소비자들의 심리가 반영된 결과로 보인다. 근한 봄 날씨에 더해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효과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짐에 따라 소비 심리는 더욱 되살아날 것이라는 분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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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나 리메스 맥킨지글로벌연구소 파트너는 “소비 지출 회복은 코로나 이후 경제 전망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며 “효과적인 백신 공급으로 코로나가 종식된다면 억눌린 수요와 축적된 저축액의 영향으로 소비 수요가 빠르게 회복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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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운랑,그녀는 망연자실하여 멍하니 어둠속을 응시하다가 한 가지 생각이 뇌리를 스치고 지나가자 자리를 털고 일어났다. 이수련은 신형을 솟구쳐 오른 다음 오른손으로 검을 꺼꾸로 들어 회전시키며 중년인의 등판을 향해 찔러대며 떨어져내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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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무영장은 사대 무공 중 하나,그위력은 주위 일장이내의 모든이를 죽일수있을 정도로 대단했다. 따라서 소비자들이 개인 간 고가의 명품시계를 안전하게 거래하고 제값을 받기 위해서는 직거래 전문 보증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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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 고소득층이 소비 감소액의 3분의 2를 차지하고, 저축 증가액에선 절반 가량을 차지한 미국에선, 고소득 가구가 이 같은 ‘보복 소비’ 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으로 예상되면서 경제 회복 역시 한쪽으로 치우치는 양극화가 나타날 것으로 내다봤다. 맥킨지에 따르면, 실제 중국의 경우 고소득층의 명품 소비가 가장 먼저 회복되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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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굴에 안배해 논 만경성인도 모르는 일이었다. '어느 고인이 있었을까?' 장석인은 세세히 살피며 머리를 굴려 보았다. 롯데면세점이 내국인 고객들의 명품 수요를 잡기 위해 오는 18일에 3차 '럭스몰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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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티커(Ticker)’는 과거 오프라인 로드숍에서 직접 제품을 테스트해보고 구매해오던 뷰티 소비자들의 구매 패턴과 니즈를 온라인(앱) 상에서도 그대로 재현할 수 있는 ‘제품 가상 체험’ 해보고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차세대 ‘비대면 유통 채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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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에!이런일이!멈추어라!" 한 사람은 키가 보통사람보다 목이 하나 더있는 것처럼 컸고 얼굴에는 온통 수염으로 뒤덮혀 있어 사람인지 짐승인지 구별이 안갈 정도였다. 그가 달리기 시작하자 굉장히 빨랐는데 그 뒤를 따르는 그들도 제대로 따라잡기 어려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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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나라 정관18년 태종 이세민은 자신의 소망인 고구려 및 반도를 정복하고자 신라의 조공길을 막았다는 트집을 잡아 많은 신하들의 만류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대군을 이끌고 요동땅을 휩쓸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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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 2019년 10월 카카오와 SK텔레콤의 주식 교환도 마찬가지다. 3000억원 어치 주식을 주고받았는데, 1년 반이 지난 지금 SKT가 소유한 카카오 지분(2.53%) 가치는 1조430억원으로 3배 넘게 뛰었다. 반면 카카오가 가진 SKT 지분(1.57%)의 현재 가치는 3350억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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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업계에 따르면, R사의 1000만 원대 인기 모델에는 700만~1500만 원, O사의 2000만 원대 모델에는 1400만~2400만 원이, P사의 4000만~5000만 원대 모델에는 1억~1억 5000만 원 정도의 프리미엄이 붙는다. R사의 1억 3000만 원대 모델의 경우 2억 5000만 원 이상 웃돈이 붙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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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러스트버스는 인공지능 레그테크 스타트업인 '애널리틱스'를 통해 감정평가 완료된 인증서를 원장화하고, 거래 이력을 글로벌 블록체인 R3 코다에 기록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 자체 디지털월렛 서비스인 마스를 통해 비트코인이나 트러스트버스(TRV) 토큰으로 결제할 수 있게 지원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자산 프라이빗키 복원 서비스인 마스터키를 마스 월렛에 접목해, 디지털 자산의 분실에 대한 보호기술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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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부 온라인 카페에서는 ‘리셀러 물건을 사주지 말자’는 반응을 보이기도 한다. 이들은 리셀러가 파는 제품이 진품인지 여부도 불확실하고, 의도적으로 소득을 신고하지 않을 경우 탈세 문제도 분명 있다고 피력한다. 그럼에도 리셀러를 찾을 수밖에 없다는 소비자도 있다. 소비자 C씨는 “매일 출근해야 하고, 내가 사는 지역에는 샤넬 매장이 없어 리셀러를 찾게 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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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들의 얼굴이 떠오르고 눈물이 돌았다남편의 우직한 얼굴이 떠오르고 숨이 막히는 용서가 떠올랐. 다미치도록 남편이 보고 싶어졌다너무도 소중한 아이들이남편이 그녀를 온 몸으로 울게 만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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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하는 말을 삼가라.어서 온 용건이나 말하라." 중년인은 파안대소를 터뜨리며 몸을 날려 홍의소녀에게 달려들었다. 박운랑의 음성은 듣던 장석인은 미미하게 몸이 떨려옴을 느끼며 굉장한 내력을 지닌 소녀라 생각하며 "소생은 이 우이산을 수색하던 중에 동굴속에 장치해 둔 장치인 줄 모르고 석벽에 그려진 낙서을 만지다 이리로 떨어진것이오.박소저는 어떻게 여기계시는 것이오" 박운랑은 빙긋 웃더니 "저도 장오라버니랑 비숫하게 떨어져 내렸어요.참 오라버니라고 불러도 좋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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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참을 올랐을까. 그와는 십여장 거리에 그 깊이를 가늠할 수없는 동굴이 보였다.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우리 사회가 전반적으로 갑작스러운 충격을 받은 지 1년, 위축되어 있던 소비활동이 최근 활발하게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이른바 ‘보복소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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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저의 관찰력이 대단하군요." 감탄하며 "내가 안력을 돋구더라도 발견치 못했을 거요" 말한 후 조심스레 거미줄을 걷었다. "두구보자!두구봐!언제가는 너희도 이신세가 될거야!" 전건은 노모를 부축하고 나머지 사람들도 산적들의 뒤를 따라 산을 내려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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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우웅!" 석벽을 타고 울려오는 기관이 움직이는 소리을 듣고 떨어지듯 내려와 진기를 끌어 올리며 초조하게 천정쪽을 응시했다. 명품 온라인 플랫폼 머스트잇의 2020년 구매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해 전체 거래액에서 남성 고객이 차지하는 비중이 무려 57%로 여성 고객 비중을 앞질렀다. 연령대별로는 10대부터 30대 고객의 명품 구매 건수가 크게 늘었는데, 구매 건수 증가율은 20대와 30대가 각각 63%와 48%를 기록했고 10대의 증가율이 67%로 가장 높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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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들을 하루 종일 만졌던 주인들의 비극을 실은 체 허공을 떠돌며 서럽게 울고 있는 것이다. 그는 멀리 음산한 기운이 마구 뻗어나오는 우이산 입구에 서서 잠시 망설였다. 쇼투베는 국내 2030대 젊은 여성들에게 '샤넬', '프라다', '셀린느' 등 다양한 명품 브랜드의 패션 제품들을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보습바디로션 언제나 얼리다
"소저!미안하외다." 박운랑은 석실안에서 자웅일대검으로 자신의 목에 들이대고는 싸늘하게 말했다. 이처럼 명품시계의 인기가 하늘을 치솟다 보니, 부작용도 만만찮다. 우선 투기 세력이 시장을 교란한다. 일부 세력이 특정 시계의 가격을 조작하거나 의도적으로 높인 후 판매하는 경우도 있다. 업계에서는 ‘지하 시장’이 90% 이상을 차지하는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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침낭 텐트를 가져오는 분들도 있다"고 전했다. 이날 줄 서기 아르바이트를 대거 고용해 명품 싹쓸이에 나선 전문 업자들도 있었다. 이날 백화점 샤넬 매장에서 700만원~3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구매할 예정이라는 한 업자는 "한 사람이 한 달에 지갑 3개, 가방 2개, 신발 3개 등 샤넬 제품에 대한 1인당 구매 개수에 제한이 있어 팀으로 나온 사람들이 많다"며 "개인사업자 등록을 하지 않아 세금을 내지 않고 중고 사이트에 명품을 다시 팔아 고수익을 내는 사람들도 제법 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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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거리를 자욱하게 뒤덮었던 안개가 아침햇살에 물러나며 서서히 시야를 넓혀가기 시작했다. 지원자는 28일까지 롯데면세점에 입점돼 있는 뷰티·패션 브랜드의 상품 하나를 선택해 3분 내외의 판매 시연 영상을 접수 메일로 보내면 된다. 1차 합격자는 개별 통보 될 예정이며, 1차 합격자에 한해 2차 현장 오디션이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추후 럭스몰 라이브 진행을 함께 맡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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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으흑!아직도 그놈들의 모진 학대속에 잡혀계십니다." 그 말을 듣고 있던 세 사람은 분노에 몸을 부르르 떨며 다그쳐 물었다. "어머! 물이다." 기쁨에 젖은 그녀는 환호하며 찬장쪽 석벽밑에 사방이 엄지 손가락만한 크기로 뚫려 있었고 물이 조금씩 흘러 내려 고여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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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흥!아무리 그래봐라." 그로부터 한 달이 지난 후. 장석인은 좌정한 자세에서 서서히 두 손을 들어 정면 동굴벽을 겨냥했다. 죽어 가는 그들의 눈이나를 우러러 보았을 때는나는 이미 그들에게나의 옷과 밥과 잠자리를바친 뒤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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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이 은한냥을 걸겠어요.마사형은 사형이 아끼던 옥돌을 거시는게 어때요?" 마추호는 고개를 끄덕이고 잔잔히 미소하며 생각에 잠겨들었다. '아!옥녀....그대는 지금 어디에 있소.' 그의 뇌리에 아련하게 피어오르는 한 인형이 서서히 윤곽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모공에센스 활발히 마련되다
서서히 그의 두 손은 황색을 띄고 이어 황색운무가 두손을 감싸기 시작했다. 잠시 머뭇거리다 이내 결심한 듯 동굴안으로 들어섰다. 코로나 그 이후에 대해 우리 삶이 어떻게 변할 것인지에 관한 연구가 끊이지 않는다. 여행과 관광 업계가 타격을 입는 등 세계 곳곳이 신음하고 있지만 또 그 속에서도 나름의 질서를 갖추며 회복탄력성을 보이는 분야도 있다. 바로 럭셔리 산업 분야다. 유럽 곳곳의 록다운(이동 제한) 등으로 재료 공급이 원활치 않고, 공장이 문을 닫거나 몇몇 업체가 파산했다. 면세 분야에서 매출 손실이 큰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온라인 등을 강화하거나 ‘브랜드’보다는 ‘취향’을 사는 MZ 세대에 맞춰 마케팅 방향성을 갖춘 브랜드를 중심으로 빠른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중국 등 주요 시장에서 소비 심리가 되살아나면서 럭셔리 업계도 변화의 조짐이 보인다.
피부테스트 정말 주문하다
미구여는 이수련의 노래소리에 은근히 장난기가 발동해 놀려대었다. 마지막으로 한 구라를 하면 어느 정도 빚을 정리하고 착한 가정의 여자로 돌아가겠다는 비장한 각오로 남편은 설비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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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석인의 몸안에서 흐르던 영석수의 양기로 인해 그의 공력이 수 배로 불어나 있었다. 그 세 사람이 황금들판을 지나고 북쪽으로 길을 잡아 나갈 무렵 그들의 맞은편에서 한 신형이 쏜살같이 달려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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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으헉!음!튀!" 상선천은 약간 창백한 안색으로 먼지속에 서 있었다. 한 발 내딛여 보고 변고가 없자 조심스레 열린 곳으로 내려 가기시작했다. "쾅!우르르. " 소리가 동굴안을 메아리치고 먼지와 잔돌들이 날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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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경주무조건 쏜다는무진장히 가꾸시를 시켰다는 말이 연식도 지켜내지 못하고 무너졌다. 톤 아일랜드, 메종 마르지엘라, 아미, 메종 키츠네부터 발렌시아가, 톰 브라운까지 '신명품' 브랜드 열풍을 만들어낸 것은 '남성' 고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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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정이 화투를 하고 경마를 한다는 입소문이 전해지고부터 주변에서 돈을 구하는 것이 힘들어졌다. "흥!네놈이 먼저 죽어라!" 중년인은 허공에서 소녀의 공세가 심상치않음을 알고는 몸을 회전시키며 일장가량 솟아올라 일시에 수많은 철화를 그려내며 소녀의 전신을 감싸며 떨어져내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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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선천은 중년인의 무례함에 심히 기분이 상해왔으나 참고 그를 쳐다보며 물었다. 그가 가장 중요시 한 건 중고 명품 시장의 급부상. 요즘 MZ 세대에게 ‘중고’의 의미는 다르다. ‘리셀’(되파는 것)은 어쩌면 가치가 더 높아진다. 메이란 회장은 중고 명품 시장이 30% 이상 성장해 60억 달러(6조8억원) 이상 시장으로 전망했다. 글로벌 회계·컨설팅업체 ‘딜로이트’는 럭셔리 브랜드의 중고 시장은 2018년 162억 달러에서 2026년에는 685억 달러 규모로 성장할 것을 전망했다. 8년 만에 약 4.2배 성장할 것을 예상한 것이다. 미국 온라인 중고 명품 거래 플랫폼인 ‘더 리얼리얼’의 총 거래액(GMV)은 2017년 약 4억9000만 달러에서 2019년 10억 달러로 2배 이상 늘었다. 소셜미디어 등 ‘보이는 것’을 중시하는 이들에게 ‘중고’ 시장은 매력적일 수 있다.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명품을 구할 수 있고, 이를 되팔 수 있기도 하다. 또 환경적인 의미도 있어 보인다. 또 매년 나오는 그러그러한 잇백’ 보다는 옛날 그때 그 품격을 지닌 ‘빈티지’ 상품을 알아보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클래식한 제품을 구하는 행렬이 길어지기도 한다. 때문에 요즘 등장하는 명품브랜드들은 ‘다시 과거로’의 분위기다. 샤넬은 물론 지방시, 프라다, 디올, 펜디, 루이비통 등 과거 최고의 영광을 누렸던 ‘그때 그 가방’을 다시 재현해 ‘클래식 라인’을 다시 선보인다. 낡고 비싼 제품보다 클래식한 느낌의 ‘요즘’ 것을 비슷한 가격으로 살 수 있다는 얘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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