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릴게임 ㎞ 4.rhq291.top ㎞ 릴게임 다운로드

【22.rhq291.top】

바다이야기 환전 가능릴게임추천사이트오리지날릴게임황금성먹튀

카지노릴게임 ㎞ 88.rhq291.top ㎞ 릴게임 다운로드


카지노릴게임 ㎞ 45.rhq291.top ㎞ 릴게임 다운로드


카지노릴게임 ㎞ 45.rhq291.top ㎞ 릴게임 다운로드


카지노릴게임 ㎞ 37.rhq291.top ㎞ 릴게임 다운로드



모바일릴게임접속하기 무료황금성게임 슬롯 릴 게임 pc릴게임 야마토무료게임 우주전함야마토2202 바다이야기PC버전 오션파라다이스 릴게임 릴게임신천지사이트 릴온라인 황금성나비 바다이야기 릴게임 사이트 추천 및 안내 릴게임 코리아 오션파라다이스 다운로드 백경게임사이트 야마토연타 릴게임 바다이야기 먹튀 야마토2 pc버전 골드몽릴게임 릴게임릴게임갓 한게임포커 온라인 슬롯 공략 황금성게임다운로드 야마토사이트 바다이야기확률 핸드폰바다이야기 온라인신천지게임 바다이야기게임방법 바다이야기 디시 뽀빠이 릴게임 온라인 슬롯 게임 추천 손오공게임하기 강원랜드 슬롯머신 확률 공개 릴게임알라딘 릴황금성 양귀비예시 야마토창공 한게임바둑이게임 바다이야기배당 바둑이라이브 백경게임하는곳주소 황금성먹튀 없습니다. 오리지널황금성 황금성pc버전 황금성배당줄 손오공게임온라인 파칭코종류 온라인파칭코 신천지게임 다운로드 알라딘체험머니 릴게임 온라인 씨엔조이 유니티 슬롯 머신 바나나게임 황금성 다운로드 pc릴게임 신천지게임 하는곳 Pg 소프트 무료 체험 바다이야기 프로그램 바다이야기모바일 pc야마토 온라인 슬롯 공략 야마토2게임하기 오션파라다이스 게임 슬롯 잘 터지는 릴게임무료 릴게임이벤트 모바일야마토5게임 신천지게임 하는곳 황금성게임다운 릴게임골드몽릴게임 바다이야기 프로그램 바다이야기 환전 릴게임판매 우주전함야마토게임 야마토2동영상 모바일 릴게임 온라인 릴게임 슬롯 무료스핀구매 신천지무료 강원랜드 슬롯머신 종류 황금성슬롯 황금성릴게임 모바일신천지 오리 지날황금성9게임 파칭코하는법 오션파다라이스 다운로드 황금성 게임 황금성오락실 바다이야기 꽁머니 환전 야마토2 pc버전 알라딘예시 오리 지날황금성9게임 강원랜드슬롯머신 무료 슬롯 메타 오리자날 양귀비 오리지날게임 무료 릴게임 신천지무료 슬롯게임 순위 보물섬릴게임 무료 바다이야기 종합 릴게임 백경다운로드 부산야마토 오션파라다이스 다운로드 바다이야기시즌7 릴게임모바일 야마토다운로드 황금성포커게임 신천지3.0 슬롯머신 확률 야마토게임하기 알라딘릴게임다운로드 황금성 다운 우주전함야마토게임 꽁머니사이트 야마토게임 방법 릴게임환전 인터넷백경 일본빠징고 pc빠찡꼬게임 릴게임5만릴게임사이다 바다이야기 무료게임 다운로드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아무나 에이스로 불릴 수 없다”
올해 한국 진출 20주년을 맞은 MINI 코리아가 지난 3월 ‘더 뉴 올-일렉트릭 MINI 에이스맨’을 첫 공개하면서 내건 캐치 프레이즈다. 에이스맨은 이름처럼 MINI의 전동화 전환을 상징하는 차로 앙증맞은 디자인과 강력한 주행 성능을 겸비한 차였다.
더 뉴 올-일렉트릭 MINI 에이스맨은 MINI 쿠퍼와 MINI 컨트리맨 사이 차급으로, 오직 순수전기 모델로만 선보이는 최초의 MINI다. 첫 인상은 ‘사진보다 크다’이다. MINI를 상징하는 3도어 쿠페 모델과 유사한 디자인인데 훨씬 크게 느껴진다. 다만 컨트리맨 모델보다는 작아서 두 모델 사이에 고민했던 이들에게 걸맞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대부업자


더 뉴 올-일렉트릭 MINI 에이스맨(사진=정병묵 기자)





더 뉴 올-일렉트릭 MINI 에이스맨(사진=정병묵 기자)


농협 주택담보대출


더 뉴 올-일렉트릭 MINI 에이스맨(사진=정병묵 기자)





더 뉴 올-일렉트릭 MINI 에이스맨(사진=정병묵 기자)

창업자금지원기관



더 뉴 올-일렉트릭 MINI 에이스맨 부스터 기능(사진=정병묵 기자)



에이스맨의 사이즈는 전장 4085㎜, 전고 1515㎜로 일반적인 SUV에 비해 낮고 길게 설계됐다. 기존 SUV보다 날렵 sc제일은행 디즈니 한 실루엣을 갖추면서도 SUV 수준의 공간 활용성을 갖췄다. 전면부에는 기존에 없던 다각형 디자인의 헤드라이트와 하단 세로선을 생략한 팔각형 그릴이 눈길을 끈다. 측면·후면에는 에이스맨만의 양쪽 끝이 도드라진 범퍼 디자인을 적용해 ‘새로운 MINI’의 존재감을 드러낸다.

실내는 MINI 특유의 간결하고 깔끔한 느낌을 금융감독 계승했다. 100% 재활용 폴리에스테르 직물 소재로 제작한 대시보드는 에이스맨 전용 패턴 디자인으로 꾸몄다. 트렁크 적재공간은 기본 300리터, 뒷좌석 등받이를 접으면 최대 1005리터까지 확장된다.
주행을 시작하니 강력하고 단단한 파워가 느껴진다. 내연기관 모델과는 다른 매끄러운 주행감과 강력한 토크가 ‘모는 맛’을 선사한다. 가속의 방식은 두 가지인데 ‘고카트 모드’는 액셀러레이터를 밟는 대로 즉각 반응하는 방식이다. 또 다른 가속 방식은 ‘부스터 모드’로 에이스맨의 가장 재미있는 기능 중 하나다. 마치 레이싱 게임을 즐기는 것처럼 스티어링휠의 부스트 모드 레버를 당기면 10초간 최고출력이 치솟는다. 부스트 모드를 실행할 시 순간적으로 27마력이 추가돼 제로백은 6초대라는 설명이다.
다만 뒷좌석은 두 명이 탑승하는데 문제는 없지만 장시간 탑승하기엔 다소 좁다는 느낌이다. 차량 사이즈 자체가 작다 보니 성인 남성의 경우 레그룸이 넉넉지 않아 자세를 계속 고쳐 앉아야 했다. 최근 중저가 차량에도 대부분 탑재되는 통풍시트가 없는 점도 아쉽다. 100% 충전 상태에서 주행 가능 거리가 310km로 찍히는데 실제 고속도로에서 부스터 모드 등을 실행하면 순식간에 3~4km로 줄어든다. 실제 체감 주행 가능 거리는 약 280km정도 되는 듯 했다.
MINI 에이스맨은 E와 SE 2가지 파워트레인으로 출시된다. 클래식 트림은 최고출력 184마력, 최대토크 29.6kg·m을 내는 전기모터를 탑재했으며 SE 페이버드 트림은 최고출력 218마력, 최대토크 33.7kg·m을 발휘하는 전기모터를 장착했다. 두 모델 모두 54.2kWh 용량의 고전압 배터리를 장착했으며 1회 충전 주행 가능 거리는 국내 기준 312㎞다. 급속충전으로 배터리를 10-80%까지 충전하는 시간은 약 31분 소요된다. E와 SE의 가격(부가세 포함)은 각각 4970만원, 5800만원이다.
정병묵 ([email protected])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