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파라다이스사이트 50.rsk396.top 오락실게임

릴게임 종류 75.rsk396.top 바로가기 바다이야기 파칭코, 보물섬릴게임



인터넷바다이야기릴게임 손오공야마토3온라인배경

릴게임꽁머니 0.rsk396.top 오리지날게임



바다이야기 공략법 80.rsk396.top 야마토2게임하기



빠칭코게임 91.rsk396.top 사설배팅



777 무료 슬롯 머신 21.rsk396.top 양귀비예시



오락실게임 파라다이스 10.rsk396.top 사설배팅



바다이야기부활 35.rsk396.top 다빈치다운로드



강원랜드 슬롯머신 가격 18.rsk396.top 알라딘



오리 지날 바다 71.rsk396.top 슬롯머신 무료



없습니다. 26.rsk396.top 알라딘체험머니



알라딘릴게임 사이트 13.rsk396.top 온라인룰렛



프라그마틱 슬롯 종류 오션파라다이스 릴게임 신천기릴게임 바다이야기 사이트 바다이야기 황금고래 바다이야기 도박 황금성게임예시 블랙홀3D 릴게임 황금성갈갈이 릴게임임대 무료슬롯사이트 바다이야기 꽁 머니 환전 슬롯확률 다빈치릴게임다운로드 PC파칭코 바다이야기기프트전환 황금성나비 야마토3게임 다운로드 하기 프라그마틱환수율 바다이야기 무료게임 바다이야기게임장 배터리게임 바다이야기7 황금성 무료머니 슬롯머신 무료체험 백경온라인 오션파라다이스게임사이트 바다이야기 노무현 황금성게임종류 무료게임다운로드 인터넷신천지 무료게임다운로드 백경예시 손오공게임 오션파라다이스사이트 신 바다이야기 사설바둑이 강원랜드게임종류 온라인 릴게임 사이트 성인오락게임 바다이야기확률 황금성게임랜드 릴게임한국 황금성용가리 체리마스터 pc용 릴게임다빈치 릴게임 공략법 릴게임설치 체리마스터 어플 야마토게임방법 슬롯무료체험 릴게임팡게임 야마토다운 무료백경 바다이야기게임하기 오리지날 야마토 인터넷야마토릴게임 바다이야기게임방법 알라딘릴게임 무료야마토릴게임 바다이야기 게임방법 일본빠칭코게임 릴예시게임 슬롯게시판 손오공 게임 황금성제주도 핸드폰바다이야기 다빈치릴게임먹튀 체리 마스터 pc 용 모바일릴게임종류 프라그마틱 순위 백경릴게임 슬롯모아 릴게임 신천지 뽀빠이놀이터릴게임 바다이야기 릴게임 파칭코하는법 바다이야기확률 야마토2릴게임 황금성갈가리 10원야마토 손오공게임다운 알라딘 게임 다운 릴게임다운 릴게임뜻 바둑이라이브 오션파라 다이스다운 바다이야기넥슨 황금성포커성 릴게임신천지사이트 황금성3게임다운로드 꽁머니릴게임 무료황금성 체리게임주소 슬롯 검증사이트 슬롯머신 하는법 릴게임 온라인 씨엔조이 오션파라 다이스7 백경 게임 프라그마틱 슬롯 하는법 황금성오락실게임 프라그마틱 슬롯 하는법 오리지날 양귀비 야마토2게임동영상 카카오야마토 황금성용가리 야마토5게임 기 오리지널 바다이야기 바다이야기 게임장 카지노 슬롯 게임 추천 카지노 슬롯머신 바다이야기공략법 바다시즌7 모바일파칭코 온라인슬롯 배팅법 인터넷오션파라다이스 슬롯머신추천 백경게임사이트 신천지게임 다운로드 릴게임뜻 황금성하는법 우주전함야마토게임 바다이야기 상어 파칭코 빠칭코 [지엔하임 BI]


㈜문장건설이 KIA 타이거즈 구단과 2025~2026 시즌 광주 KIA 챔피언스필드 내 기업 브랜드 광고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문장건설의 브랜드는 홈구장 주요 시설에 자연스럽게 노출된다. 광고 위치는 외야 펜스, 전광판, 관중석 출입구 등 경기 관람 시 시야가 집중되는 핵심 지점으로, 수많은 관중과 야구팬들에게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단순한 광고를 넘어 지역민과 스포츠 문화 속에서 함께 호흡하는 지역 밀착형 마케팅의 일환이다.
국내 스포츠 경기에서 전광판, 벽면, 선수 유니폼 등 경기장 안팎에 기업 이름이 흔히 등장하는 것처럼, 건설사들의 스포츠 마케팅 참여는 광동제약 활발하다. 단순한 선수 후원이나 대회 개최를 넘어, 팀 창단과 운영까지 나서는 경우도 있다. 업계에서는 건설사들이 스포츠를 통해 보수적인 이미지를 탈피하고, 건축업의 강인하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스포츠와 결합해 기업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강화할 수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자연스러운 노출은 대중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친숙함을 높여, 미래 인재 확보까지 연결되는 코리보금리 장점이 있다는 분석도 있다.
전라남도를 기반으로 성장해온 문장건설은 이번 계약으로 지역 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더욱 강화하고, 연고지 스포츠 문화와의 유대도 한층 깊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문장건설은 1994년 창립 이래 전국에 1만 2천여 세대를 공급하며 중견 건설사의 입지를 다져왔다. 실질 부채 0%, 어음 발행 0% 이자상환액 , 미분양 0%라는 ‘3무(無) 원칙’을 지켜오며, 5년 연속 기업신용등급 A- 획득으로 재무 안정성과 책임경영을 동시에 입증했다. 또한 2025 한경 주거문화대상 고객만족부문 대상, 대통령 표창(2015 주택건설의 날) 등 굵직한 수상 실적을 통해 브랜드 신뢰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대표 브랜드 ‘지엔하임(ZIEN’HEIM)’은 “새로운 비과세급여 주거문화를 스타일링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프리미엄 주거문화를 제시하며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최신 평면 설계, 첨단 스마트홈 시스템, 특화된 커뮤니티 시설 등으로 브랜드 프리미엄을 완성했다.
문장건설은 건설 본연의 영역을 넘어 사회적 책임에도 앞장서 왔다. 하나장학재단을 통해 20년간 지역 인재를 후원하며, 올해도 전 직장인 대학원 국 지엔하임 입주민 자녀를 대상으로 1억 원 규모의 장학금을 지원했다. 또한 파킨슨병 환우 지원, 매칭그랜트 기부 캠페인, 연탄 나눔 활동 등 지역사회에 따뜻한 가치를 전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같은 브랜드 신뢰와 사회적 책임의 철학은 곧 새로운 주거문화 제안으로 이어지고 있다. 올 10월에는 전남 무안·목포 생활권 핵심지인 오룡2지구에서 총 793세대 규모의 ‘오룡2지구 지엔하임’ 분양을 앞두고 있다.
남악신도시의 마지막 개발지인 오룡2지구 37·38블록에 들어서는 ‘오룡2지구 지엔하임’은 일부 세대에서 영산강 조망권을 누릴 수 있으며, 단지 바로 앞에 사랑유치원·사랑초(가칭)가 예정돼 도보 5분 통학이 가능하다. 또한 수변공원과 근린공원, 아카데미 빌리지 등과 어우러진 학세권·공세권 입지를 갖춰 실수요자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문장건설 관계자는 “KIA 타이거즈와 문장건설 모두 전남을 기반으로 성장해온 만큼, 이번 파트너십은 지역민과 더 가까워지는 소중한 계기”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상생은 물론, 오룡2지구 지엔하임 분양을 통해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프리미엄 주거가치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