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게임 꽁머니 ♗ 바다이야기고래 ♗

오션파라다이스릴게임 ♗ 손오공 온라인 게임 ♗♬ 93.rzz885.top ×사진=유니버설 뮤직 재팬


'J-POP.ZIP 2025'가 성큼 다가왔다.
주최사 유니버설 뮤직 재팬(대표이사·후지쿠라 나오시)은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간 서울 성동구의 스페이스 S50에서 'J-POP.ZIP 2025'를 개최한다.
'J-POP.ZIP 2025'는 일본의 음악과 문화를 한 번에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J-POP.ZIP 2025'가 기대되는 이유 3가지를 짚어봤다.
◇ J-POP 아티스트 포함, 총 24팀 아티스트 참여
'J-POP.ZIP 2025'의 Special Live Stage에서는 낮에는 무료 DJ 스테이지를 즐길 수 한국저축은행대출 있고, 밤에는 유료 스테이지에서 한국과 일본 각국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아티스트 24명이 J-POP을 선보인다. 19일에는 블라와 미소, 그리고 일본에서는 재즈를 테마로 한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블루 자이언트'에서 주인공 색소폰 연주를 맡은 토모아키 바바가 등장한다. 20일에는 위수와 민수, 그룹 이달의 소녀 출신 이브, 그리고 일본에서 주목받는 신예 클 예의없는사람 랑 룰러의 교시치가 무대에 오른다. 21일에는 연우와 그룹 다이아 출신 주은 그리고 욘욘 마지막으로 한국에 뿌리를 둔 일본 인기 싱어 크리스탈케이가 무대를 장식한다.
여기에 일본 대표 밴드 세카이노 오와리가 응원을 위해 첫날 방문해 오프닝 세리머니를 진행한다. 별도의 공연이나 토크쇼는 없지만, 2019년 내한 공연 이후 약 6년 만에 한국 취업면접학원 을 찾아 국내 팬들과 교류한다.
◇ 특별 '리스닝 박스' 존
'J-POP.ZIP 2025'에는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의미 있는 공간도 마련된다. 머리를 박스 안에 넣으면 제이팝 음악이 흘러나와 독특한 몰입을 경험할 수 있는 '리스닝 박스', 가사를 배경으로 촬영할 수 있는 리릭존, 그리고 유니버설 뮤직이 자랑하는 주목 아 대학생대환 티스트 18팀의 전시존 등이 준비된다.
이번에 전시되는 J-POP 아티스트는 알레산드로, 백넘버, 브랜디센키, 크리스탈케이, 교시치(클랑 룰러), 마르시, 메이요, 노벨브라이트, 오시키케이고, 레트로리론, 세카이노 오와리, 텐피트, 토모아키바바, 와누카, 워츠, 요루시카, 유이카, 즛토마요(알파벳 순) 등이다. 다양한 아티스트 라인업으로, 왕 겸손의 왕 J-POP의 여러 장르를 들려주며 현장을 찾는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 일본 문화를 맛보는 다채 프로그램
'J-POP.ZIP 2025'는 공연 외에도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해 현장을 찾은 사람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세가(SEGA) 부스에서는 게임 체험을 비롯해 인기 IP '소닉 더 헤지혹'과 '페르소나 시리즈'를 테마로 한 사일런트 디스코 및 최신작 체험존도 운영된다.
더불어, 3일간 일본 관광·특산품 소개, 문화 체험, 리미티드 에디션 굿즈와 맥주 등 다채로운 부대 프로그램이 즐거움을 더한다. 특히 'J-POP.ZIP 2025'는 공연 외 프로그램은 무료로 체험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다.
한편, 'J-POP.ZIP 2025'는 유니버설 뮤직 재팬이 주최하며, SEGA/ATLUS, The Music, 시즈오카현 서울사무소, 도쿠시마현/이스타항공, 나가사키현 서울사무소, 미야기현 서울사무소, 한일축제가 협찬사로 참가한다. 또한 JETRO가 후원하며, 입점사로는 롯데아사히주류가 함께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email protected])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