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라넷 79.yadongkorea.me ォ 소라넷 커뮤니티ヶ 소라넷ビ

소라넷 23.kissjav.life セ 소라넷 접속ザ 소라넷 막힘ヶ 소라넷 우회ヒ 소라넷 링크ケ 소라넷 링크ト 소라넷 트위터カ 소라넷 트위터ダ 소라넷 링크パ 소라넷 검증エ 소라넷 검증パ 소라넷 주소찾기ヴ 소라넷 주소ョ 소라넷 트위터シ 소라넷 막힘ト 소라넷 검증ル 소라넷 사이트ゾ 소라넷 막힘ォ 소라넷 트위터ブ 야동사이트ネ 소라넷 링크ゾ 소라넷 막힘マ
경남도의회는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과 국비 지원율 상향에 따른 시군 지역사랑상품권 예산 증액 등을 포함한 14조5326억원 규모의 경남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을 의결했다.








경상남도의회./경남신문 DB/





경상남도의회./경남신문 DB/



도의회는 지난 18일 제426회 임시회 제4차 본회의를 열고 경남도 제 부산 금융센터 2회 추가경정예산안 등 49개 안건을 처리했다.
경남도는 지난달 민생회복 소비쿠폰 9061억원(국비 8586억원·도비 475억원)을 중심으로, 7월 집중호우로 인한 재난대책비 66억원, 상습침수 농경지 침수 예방을 위한 배수 개선 사업 38억원, 지역사랑상품권 발행 162억원 등 기정예산에서 1조1038억원 늘린 14조5226억원 규모 2 차미소 차 추경안을 제출했다.
의회는 국비 보조금 증액을 반영해 시군 지역사랑상품권 발행지원 사업에 100억원을 증액하고, 46건의 부대의견을 채택하는 등 경남도 제출 예산안보다 100억원이 증액된 수정안을 의결했다.
이날 도의회는 경남도가 내년부터 전국 최초로 도입하는 도민연금 운영 근거를 담은 ‘도민연금 운영 및 지원 조례안 퇴직연금 ’과 경남교육청 금고 지정 때 지역 재투자 실적 등을 반영하는 내용을 담은 ‘경남교육청 금고의 지정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조례안도 처리했다.
이날 본회의에서는 의원 8명이 5분자유발언에 나섰다. 이용식 의원은 ‘낙동강 녹조 확산, 도민 식수 안전 확보’, 박병영 의원은 ‘가덕도 신공항, 이대로 괜찮은가’, 박진현 의원은 5백만원대출 ‘0.8%의 약속, 지켜지지 않는 책임’, 전현숙 의원은 ‘경남 노인 일자리 사업, 안전강화와 관리 체계 개선 촉구’를 주제로 5분자유발언을 했다.

또 최영호 의원은 ‘경남 체육중학교 설립 촉구’, 조현신 의원은 ‘한국국제대 폐교 부지에 우주항공산업진흥원 설립 제안’, 서민호 의원은 ‘농어업재해보험, 농어민의 생명을 가중평균 지키는 첫 번째 안전망’, 류경완 의원은 ‘끊이지 않는 남강댐 방류 피해, 이제는 막아야’ 등을 주제로 지역 현안에 대한 집행기관의 관심을 촉구했다. 김현미 기자
김현미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