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손오공 릴게임 14.rzz283.top 바로가기 황금포카성, 야마토게임다운로드
황금성릴백경릴게임바다이야기양귀비게임설명
황금성3게임연타 48.rzz283.top 무료게임다운로드
오션슬롯 먹튀 46.rzz283.top 슬롯 무료체험
카지노 슬롯머신 75.rzz283.top 황금성3게임공략법
황금성배당 77.rzz283.top 온라인식보
신야마토 6.rzz283.top 우주전함 야마토 2199
릴게임 사이트 도메인 77.rzz283.top 야마토게임기
피망로우바둑이 33.rzz283.top 야마토2릴게임
슬롯 머신 html 50.rzz283.top 바다이야기 꽁머니 환전
황금성게임예시 49.rzz283.top 온라인백경
알라딘 릴게임 75.rzz283.top 야마토3게임다운로드후기
바다이야기 하는 법 무료슬롯 야마토게임 기 바다이야기예시종료 온라인 슬롯 머신 게임 바다이야기고래 무료게임다운로드 오리지널황금성3게임 게임황금성 야마토게임 기 바다이야기 온라인 황금성예시 무료 슬롯 메타 바다이야기 슬롯 바다이야기게임하기 최신인터넷게임 한국파친코 한국파칭코 릴게임5만릴게임사이다 인터넷손오공게임 사설배팅 야마토 동영상 빠칭코 슬롯머신 바다이야기게임공략방법 강원랜드 슬롯머신 후기 블랙잭하는법 게임바둑이추천 빠칭코 온라인릴게임 먹튀 검증 모바일릴게임 종류 릴게임설치 성인오락황금성 매장판황금성 바다이야기파칭코 바다이야기 꽁머니 강원 랜드 슬롯 머신 하는법 슬롯추천 오리지날릴게임 슬롯 무료스핀구매 모바일릴게임종류 바다이야기먹튀 바다이야기 배당 황금성하는곳 우주 전함 야마토 2205 바다신 게임 바다게임사이트 바다이야기 시즌7 다빈치릴게임다운로드 해저이야기사이트 야마토동영상 알라딘예시 체리마스터 비법 바다이야기먹튀신고 무료 야마토 게임 바다이야기 게임 다운로드 황금성9 카지노 슬롯머신 황금성릴게임 황금성온라인주소 야마토2게임하기 야마토5게임기 최신릴게임 바다이야기게임하는곳 슬롯머신 무료체험 야마토5게임방법 슬롯머신무료 카지노 슬롯 게임 추천 체리마스터 어플 신천지게임 하는곳 온라인릴게임 먹튀 검증 슬롯 머신 제작 인터넷야마토 프라그마틱 체험 무료백경 온라인황금성 릴 야마토 사이다쿨게임 바다이야기7 프라그마틱 슬롯 팁 우주전함야마토2199 스위피릴게임 온라인 손오공 릴게임 릴게임환수율 야마토3게임 다운로드 하기 바다이야기 하는법 강원랜드게임종류 인터넷야마토 무료 메가 슬롯 머신 바다이야기2 빠칭코 릴게임 신천지사이트 황금성다운 프라그마틱 무료스핀 로또달팽이 황금성3 백경 게임 오션파라다이스7 릴게임먹튀검증 방법 씨엔조이 릴게임 모바일 게임 공략 핸드폰바다이야기 우주전함 야마토 먹튀 릴게임 백경 바다슬롯 먹튀 10원바다이야기 모바일 게임 공략 황금성제주도 릴게임모바일 야마토릴 양귀비게임설명 슬롯머신 야마토2게임주소 무료카지노게임 야마토게임 해외축구일정 슬롯머신게임 모바일릴게임 접속하기 강원랜드게임종류 바다슬롯먹튀 오리지날바다 사이트추천 알라딘게임잭팟 져스트릴게임 릴게임횡금성 황금성게임다운 지난 4일 일본 도쿄 아리아케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메가 코스메 랜드 2025' 현장이 젊은 관람객들로 붐비고 있다. 사진=이정화 기자
【파이낸셜뉴스 도쿄(일본)=이정화 기자】 지난 4일 일본 도쿄 아리아케 체조경기장(GYM-EX)에서 열린 '메가 코스메 랜드 2025' 행사장. 아누아 부스에서 만난 일본인 모모카씨(27)는 "세럼을 사면 큐텐 한정 사은품이 따라오는 '메가와리' 기간에 주로 K뷰티 제품을 구매한다"며 "한국 제품은 디자인이 세련되고 구성도 실용적이라 꾸준히 찾게 된다"고 말했다. 고등학생 히마리씨(18)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보고 응모해 왔다"며 "가격이 합리적이고 트렌디해 보여 한국 브랜드를 자주
전세자금지원 구입한다"고 했다.
■도쿄 한복판서 K뷰티 인기 입증
이날 행사장은 오전 10시 개장과 동시에 인파로 가득 찼다. 보라색 다회용 가방을 멘 젊은 여성들이 행사장 입구에서 줄지어 입장했다. 대부분의 부스가 K뷰티 브랜드로 꾸려져 고개를 돌릴 때마다 티르티르, 달바, 아모레퍼시픽 등 익숙한 이름이 눈에
ecb 금리인하 들어왔다. 달바 부스에서는 '립 다리미'로 알려진 플럼핑 립 글로우를 시연하는 직원의 설명에 관람객들이 고개를 끄덕였다. 맞은편 부스에서는 미스트와 세럼을 번갈아 뿌려보는 손길들로 분주했다. 행사장 곳곳에서는 "체험해 보세요", "샘플을 드립니다" 같은 안내가 끊이지 않았고, 카메라 셔터와 SNS 라이브 알림음이 겹치며 공간 전체가 하나의 거대한 '체험형
부산 금융기관 채용설명회 뷰티 장'으로 변했다.
올해 두 번째를 맞은 메가 코스메 랜드 2025는 이베이재팬이 운영하는 이커머스 플랫폼 '큐텐재팬(Qoo10)'이 주최하는 대규모 오프라인 페스티벌이다. 지난해보다 행사장은 약 3배 넓어졌고, 참가 브랜드도 30개에서 54개로 늘었다. 이 가운데 51개가 한국 브랜드로, 사실상 K뷰티 행사였다. 아누아·라네즈·티
신협근로자대출 르티르·VT코스메틱·스킨1004 등 주요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였고, 이틀간 약 2만5000명이 현장을 찾았다. 응모자 수는 20만 명을 넘어서며, 일본 MZ세대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이베이재팬은 이번 행사를 단순한 홍보가 아닌 플랫폼 성장 전략의 연장선으로 보고 있다. 한국 이커머스 시장이 이미 성숙 단계에 들어선 반면, 일본 시장은
인터넷대출한도조회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국면에 있다. 김태은 이베이재팬 성장지원본부장은 "이런 환경에서 K뷰티는 일본 소비자에게 가장 빠르게 확산되는 카테고리로, 메가 코스메 랜드는 그 흐름을 직접 연결하는 전략적 무대"라며 "이번 행사는 역직구 중심의 온라인 판매를 넘어 일본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기 위한 시도이자, 지난해 일본 뷰티 이커머스 시장 1위를 기반으로 오프라인에서도 초격차를 확립하려는 단계"라고 말했다.
■큐텐재팬, K뷰티 확장 일등공신
큐텐재팬은 '메가(MEGA)' 시리즈를 중심으로 K뷰티 브랜드의 일본 시장 안착을 지원하고 있다. 대표 행사인 '메가와리(Megawari)'는 브랜드와 플랫폼이 각각 10%를 부담해 2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대형 세일 캠페인이다. 신제품 단독 공개 프로그램 '메가오시(Mega-Oshi)'와 신생 브랜드 론칭 프로젝트 '메가데뷔(Mega Debut)'를 통해서는 일본 소비자에게 새로운 브랜드를 꾸준히 소개하고 있다.
또 라이브쇼핑과 샘플마켓(산Q) 서비스를 강화해 소비자들이 '보고, 체험하고, 구매하는' 경험을 이어가도록 했다. 박영인 이베이재팬 뷰티사업실장은 "큐텐재팬의 뷰티 카테고리는 올해 17.9% 성장했으며, 신규 셀러의 5분의 1이 한국 브랜드일 만큼 K뷰티가 플랫폼의 핵심 성장축으로 자리 잡았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이정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