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넷: 해외 성인 사이트와 국내 법적 이슈 밍키넷 주소

이빈소정 0 7 09.14 01:29

1. 개요



밍키넷은 대한민국을 포함한 한글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성인 사이트입니다. 주요 컨텐츠로는 성인 동영상, 성인 만화, 웹툰, 스포츠토토, 토렌트 등이 있으며, 커뮤니티 활동은 제한적입니다. 사이트는 HTTPS 주소로 운영되며, 해외 서버를 통해 제공됩니다.



2. 접속



밍키넷은 HTTPS 주소를 사용하여 대한민국 내에서 한때 차단되지 않고 접속이 가능했으나, 2018년 이후 정부의 해외 불법 사이트 차단 정책에 따라 VPN을 사용하지 않으면 접속이 불가능해졌습니다. 이로 인해 PC나 모바일 환경에서 접속을 위해 우회 경로를 사용해야 하며, 해외 서버로 운영되고 있어 국내 규제에 대해 자유롭습니다



3.합법인가 불법인가


해외에서는 명백히 합법인 사이트로, 성인 컨텐츠가 허용되는 국가에서는 법적 문제가 없습니다. 하지만 대한민국 내에서는 HTTPS 차단 이후 사실상 불법으로 간주됩니다. 대한민국은 포르노 자체를 불법으로 규정하고 있기 때문에 밍키넷 역시 준 불법 사이트로 취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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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제공 : MOC PRODUCTION



핀란드 시벨리우스 콩쿠르 우승자에게 주어지는 건 상금만이 아닙니다. 세기의 명기로 꼽히는 '1777년산 과다니니'를 대여받을 수 있고, 다양한 연주 기회도 얻게 되죠. 이런 명기는 섬세하고 까다롭게 관리해야 할 뿐 아니라 궁합이 맞는 활을 찾아야 하는데요, 바이올리니스트 박수예는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활을 찾기 위해 수많은 시행착오를 거쳤다고 하죠. 악기와 활의 궁합이 얼마나 중요한지, 곡마다 어떻게 다른 활을 사용하는지, 흥미로운 악기 이야기 들어봅니다. 
 



이병희 아나운서 : 우 집값 하락 승하면 상, 부상도 주나요?

바이올리니스트 박수예 : 상금도 있고 악기도 받고 다양한 연주를 할 수 있는 기회도 있고.

김수현 기자 : 악기를 받는다는 게 대여를 해준다는 거죠?

바이올리니스트 박수예 : 대여를 해서. 주는 건 아니고. 자연산송이

이병희 아나운서 : 얼마 동안이요?

바이올리니스트 박수예 : 우선 1년으로 돼 있는데 제가 악기 주신 분과 얘기를 나눠보니까 악기가 잘 맞고 원하면 더 길게, 자유롭게 받을 수도 있다는 말씀을 주셔서.

김수현 기자 : 지금은 삼성문화 특판금리 재단에서 대여받은 악기를 쓰고 계신데, 시벨리우스 콩쿠르 부상으로 받는 악기는 언제부터 쓰시는 건가요?

바이올리니스트 박수예 : 안 그래도 이번에 한국 일정 끝나고 제가 그 악기를 픽업하러 런던으로 넘어가야 돼요. 그 악기를 맡아주는 악기사가 런던에 있어서.

김수현 기자 :  개인회생 개시결정 과다니니라고 하셨죠? 몇 년도 산이에요?

바이올리니스트 박수예 : 1777년도.

이병희 아나운서 : 7이 3개나. (웃음)

바이올리니스트 박수예 : 그러니까요. 되게 마음에 들었어요. (웃음)

급식비지원 김수현 기자 : 그런 악기는 수리도 아무 데서나 하면 안 되고.

바이올리니스트 박수예 : 네. 아마 그 악기사 분들에게 직접 가서 수리를 맡길 예정입니다.

김수현 기자 : 악기도 악기인데 활 같은 것도 되게 비싸다면서요?

바이올리니스트 박수예 : 네. 많이 비싸죠.

이병희 아나운서 : 악기를 대여받으면 활은 따로인가요?

바이올리니스트 박수예 : 따로죠. 정말 좋은 활은 웬만한 악기보다 비싼 활도 있고, 정말 차이가 많이 나요. 근데 저는 그렇게 비싼 활을 쓰지는 않고 저한테 잘 맞는 활을 운 좋게 찾아서. 독일 베를린에 활 털 갈러 자주 찾는 분이 있는데, 그분이 직접 만든 활을 쓰고 있습니다. 콩쿠르에서도 계속 썼었고.

이병희 아나운서 : 보통 악기를 대여한다는 것은 활을 제외한 걸 얘기하는 거군요.




박수예



김수현 기자 : 근데 또 현은 옛날 거 그대로 쓰는 건 아니잖아요.

바이올리니스트 박수예 : 그것도 아니죠, 네. 그것도 거의 한두 달마다 바꾸면서.

이병희 아나운서 : 악기는 오래되면 좋은 거라고 하는데 활은 그런 건 아닐 수도 있어요?

바이올리니스트 박수예 : 활도 오래되면 좋은 게 있어요. 정말 좋은 활들 보면 1800년대 활도 있고 다양한데, 악기만큼 차이가 많이 나지 않으면서도 차이가 많이 나기도 하고. (웃음)

김수현 기자 : 사실 중요한 건 나무로 만든 그 통인 거네요.

바이올리니스트 박수예 : 맞아요. 그리고 악기와 활이 얼마나 잘 맞는지도 중요하고. 아무리 좋은 활이어도 악기와 만났을 때 뭔가 안 맞는다든지, 오히려 가격이 많이 안 나가는 활이어도 악기와 만났을 때 소리가 좋아질 수도 있고, 결국 합이 중요한 것 같아요.

김수현 기자 : 맞는 걸 찾으려면 여러 개를 써봐야 될 경우가 많겠어요.

바이올리니스트 박수예 : 맞아요. 콩쿠르 전에 활도 정말 많이 테스트해 보고, 쉽지 않은 것 같아요. 또 연주하는 곡마다 다르게 활을 쓸 수도 있고. 바흐 할 때는 좀 더 라이트한 활로 한다든지.

(남은 이야기는 스프에서)









김수현 문화전문기자 [email protect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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