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게임 정보 ╀ 28.rtt469.top ╀ 무료 야마토 게임

【49.rtt469.top】

황금성 게임 다운로드 ╀ 31.rtt469.top ╀ 오징어릴게임


해물어 ╀ 84.rtt469.top ╀ 야마토5게임기


슬롯게임 ╀ 19.rtt469.top ╀ 프라그마틱 무료슬롯


황금성게임장 ╀ 75.rtt469.top ╀ 야마토게임장주소

바로가기 go !! 바로가기 go !!

슬롯머신게임 릴114 야마토 빠칭코 pc릴게임 해물어 알라딘꽁머니 럭키세븐 야마토게임하기 신천지릴게임장주소 무료바다이야기게임 온라인야마토 오리지날바다 바다이야기 모바일 유희왕 황금성 황금성게임앱 바다이야기확률 인터넷손오공게임 무료머니릴게임 오락실게임 모바일릴게임사이트 바다이야기도박 오리지널황금성 무료야마토게임 하이로우하는법 PC파칭코 야마토5게임다운로드 신천지게임 다운로드 바다이야기규칙 강시 슬롯 확률 온라인슬롯 배팅법 모바일릴게임 종류 야마토게임2 잭팟 슬롯 릴황금성 오션파라다이스 다운 종합 릴게임 황금성게임동영상 프라그마틱 슬롯 무료체험 정글북 야마토 2 온라인 게임 슬롯사이트 순위 인터넷 바다이야기 오션파라다이스다운로드 황금성포커성 씨엔조이 릴게임 바다이야기 예시 슬롯머신 777 무료릴게임 바둑이넷마블 야마토 2 다운로드 황금성릴게임 온라인바다이야기게임 황금성배당 체리마스터 다운로드 프라그마틱무료메타2 바다이야기5만 황금성 게임 바다이야기노무현 체리마스터게임 안전검증릴게임 야마토 게임방법 메타슬롯 강원랜드게임종류 최신 릴게임 유희왕 황금성 슬롯총판 릴게임황금성 릴게임 코리아 우주전함 야마토 2202 바다이야기 황금고래 릴게임사이다 해적게임 바다이야기 게임기 바다이야기 오션파라 다이스게임다운로드 릴게임신천지사이트 야마토게임무료다운받기 바다이야기무료머니 신천지릴게임장주소 프라그마틱 무료 바다이야기5 모바일파칭코 바다이야기부활 슬롯 바다이야기오리지널 오리지널야마토2게임 무료슬롯머신 PC 릴게임 알라딘게임잭팟 온라인 손오공 릴게임 바다이야기PC버전 오리 지날야마토 신천지게임다운로드 슬롯머신 종류 바다이야기환전가능 중고게임기 매매 상품권릴게임 마이크로 슬롯 무료체험 야마토게임방법 바다이야기 황금고래 카카오야마토 온라인배경 바다이야기 게임 프라그마틱 무료게임 오션 바다이야기하는법 바다이야기PC버전 야마토 빠칭코 무료머니릴게임 빠칭코게임다운로드 알슬롯 사이다쿨게임 카지노 슬롯머신 무료바다이야기 바다이야기 기계 가격 무료슬롯사이트 체리마스터 판매 알슬롯 황금성제주도 바다이야기 꽁머니 프라그마틱 슬롯 종류 황금성 게임 다운로드 알라딘게임 한게임바둑이게임 W컨셉, 글로벌몰 메인 화면/사진=W컨셉


패션 플랫폼들이 내수 침체를 극복하기 위해 해외 시장으로 속속 눈을 돌리고 있다. K패션과 K뷰티에 관심이 높은 일본을 중심으로 입점 브랜드들의 수출을 도우면서 매출 성장을 모색하고 있다. 방한 외국인 관광객들을 겨냥해 오프라인 매장을 내거나 해외에서 임시 매장을 여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신세계 계열 패션 플랫폼인 W(더블유)컨셉은 최근 글로벌몰을 전면 개편했다. 한류 열풍으로 국내 화장품과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일본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서다. 일단 글로벌몰 내 일본어 검색과 인공지능(AI)자동 번역 시스템을 도입하고 상품 상세 야마토사이트
페이지도 일본어로 표기했다. 일본 현지에서도 원할한 결제가 이뤄질 수 있도록 결제 수단을 확대하고, 일본어 전용 고객센터도 운영할 계획이다.
W컨셉이 북미·유럽 등에 이어 아시아권 거점 국가로 일본을 선택한 건 압도적인 시장 규모 때문이다. 포화 상태에 이른 내수 패션 시장 성장의 한계를 일본 시장 진출을 통해 극복하겠다는 것이다. 실제현재주가
로 데이터 분석 회사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올해 일본 패션 시장(의류·신발 포함) 규모는 8조2500억엔(한화 약 73조원)에 달할 전망이다. 이는 한국 패션 시장의 1.6배 수준이다.
최근 들어 패션 플랫폼들이 해외 시장 진출에 공을 들이고 있는 이유다. 앞서 에이블리도 2020년 첫 해외 진출로 일본 시장을 택했다. 현재 에이블리가 운투자펀드
영 중인 일본 쇼핑 앱인 '아무드(amood)'는 국내 판매자의 해외 진출을 돕는 서비스를 도입해 몸집을 키우고 있다. 지난해 하반기 기준으로 거래액이 전년 대비 300% 늘었다. 이같은 성장세에 에이블리는 판매자들의 해외 수출을 적극 지원하고자 지난 7월 서울 성수동에 글로벌 전용 풀필먼트 센터를 열기도 했다. 아울러 외국인 관광객들이 즐겨찾는 서울 성동소리바다 주식
구 성수동에 오프라인 매장도 준비하고 있다. 본국으로 돌아가서도 외국인 관광객들이 자사 앱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상장을 추진 중인 무신사의 올해 역점 사업도 글로벌화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2021년 일본 법인을 설립한 무신사는 매년 일본에서 팝업(임시 매장) 행사를 열고 고객 접점을 넓히고 있다. 최근에는 중국 최대 스포츠이승조
웨어 그룹인 안타 스포츠와 합작법인(JV) 설립했으며 올해 안에 현지에서 무신사 스탠다드, 무신사 스토어의 온·오프라인 사업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W컨셉 관계자는 "최근 일본 패션 시장에서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상반기 일본 매출이 20% 증가했다"며 "W컨셉이 K패션·뷰티 브랜드의 수출 전진 기지가 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조한송 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