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ren327.top】
황금성 게임랜드바다이야기사이트황금성게임바다이야기 노무현
야마토릴게임 ㎃ 92.ren327.top ㎃ 프라그마틱 무료스핀
pc 바다 이야기 다운 ㎃ 62.ren327.top ㎃ 바다이야기 pc버전
오션슬롯먹튀 ㎃ 46.ren327.top ㎃ 바다이야기먹튀신고
바다이야기pc게임 ㎃ 79.ren327.top ㎃ 카카오야마토먹튀
바다이야기사이트먹튀 신천지사이트 온라인신천지게임 유희왕 황금성 온라인빠찡고 릴게임골드몽 한게임바둑이게임 파칭코게임 바다이야기 릴게임 무료슬롯 릴게임 황금성릴게임 강원랜드 슬롯머신 후기 온라인 슬롯 게임 추천 온라인룰렛 슬롯머신 무료게임 야마토다운로드 다빈치게임 황금성 릴게임 야마토게임하기 파친코 온라인 손오공 릴게임 예시 온라인릴게임예시 황금성게임다운받기 릴게임 5만 바다이야기규칙 릴게임보물섬 잭팟 슬롯 황금성공략법 바다이야기2 오락실슬롯머신 백경릴게임 프라그마틱 슬롯 팁 골드몽먹튀 슬롯 무료스핀 온라인 황금성 바다이야기 바다이야기pc게임 알슬롯 바다이야기릴게임 잘터지는 슬롯 릴게임 추천 사이트 놀이터 릴박스 무료백경 무료충전야마토 용의눈게임 황금성9 무료 야마토게임 바다이야기 다운로드 바다이야기 먹튀 돈 받기 온라인 손오공 릴게임 바다이야기환전가능 pc빠찡꼬게임 슬롯게임 바다이야기먹튀신고 알라딘설명 하이로우하는법 무료 슬롯 메타 우주전함 야마토 2199 용의눈게임 강원랜드 슬롯머신 규칙 무료야마토릴게임 무료슬롯게임 무료슬롯 슬롯무료게임 황금성 다운 올벳매거진 알라딘릴게임오락실 체리마스터 비법 온라인야마토게임 슬롯머신게임 황금성2 릴게임5만 인터넷야마토게임 야마토2 바다이야기 무료게임 바다신 게임 무료게임 황금성 슬롯 우주전함야마토게임 오션파라다이스예시 창원경륜경륜장 슬롯사이트순위 릴게임황금성오션바다 황금성갈갈이 신천지예시 신오션파라다이스 중고게임기 매매 온라인야마토주소 릴게임임대 체리마스터 슬롯사이트 순위 프라그마틱 슬롯 체험 파칭코하는법 릴게임손오공하는법 온라인야마토릴게임 해적게임 사설경정 신야마토 pc야마토 바다이야기프로그램 슬롯머신 하는법 바다이야기게임 뽀빠이놀이터 바다이야기오리지널 야마토3동영상 바다이야기 확률 체리마스터 온라인파칭코 백경게임사이트 매장판 바다이야기파일 야마토게임장 동영상황금성 야마토게임공략법 무료슬롯사이트 신천지사이트 황금성 게임 황금성 게임 파칭코사이트 무료 릴게임 바다이야기하는곳 황금성배당줄 일본경륜 야마토 2 다운로드 지난 10일(현지시간) 독일 진델핑겐에 위치한 메르세데스-벤츠 연구소에서 진행된 GLC 충돌 테스트 모습.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제공
지난 10일(현지시간) 독일 진델핑겐에 위치한 메르세데스-벤츠 연구소에서 진행된 GLC 충돌 테스트 모습. 충돌 직후 연구원들이 분석을 위해 장비를 준비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제공
#.70m 떨어진 지점에서 시속 56km로 장애물과 정면충돌한 메르세데스-벤츠 GLC. 충돌 직후 고막을 울릴 정도의 굉음이 울
한국토지주택공사 경기지역본부 렸고 GLC 전면은 박살이 났다. 하지만 GLC 앞유리는 전반적으로 금이 크게 났을 뿐 깨지진 않았고, 운전석과 조수석 앞문은 멀쩡히 열렸다. 차 바퀴 위쪽을 감싸는 외장 부품인 휀더가 파손을 막아 앞문이 깔끔하게 열릴 수 있었고 덕분에 차체손상이 적었다는 설명이다. 특히 운전석 모니터는 깨지지 않았고 연료탱크 또한 안전한 것으로 확인됐다. 뒷자리에 있던
2금융권대출이자 더미(인체모형)들은 충돌에 힘이 쏠려 팔을 뻗었지만, 앞자리와 뒷자리에 있는 더미들의 상태 모두 온전한 모습이었다.
지난 10일(현지시간) 독일 진델핑겐에 위치한 메르세데스-벤츠 연구소에서 진행된 GLC 충돌 테스트 모습.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제공
무직자인터넷소액대출 지난 10일(현지시간) 독일 진델핑겐에 위치한 메르세데스-벤츠 연구소에서 진행된 GLC 충돌 테스트 모습.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제공
【파이낸셜뉴스 진델핑
저렴한 중고차 겐(독일)=김학재 기자】 메르세데스-벤츠가 지난 10일(현지시간) 독일 슈투트가르트에서 25km 정도 떨어진 진델핑겐에 위치한 본사와 연구소를 한국 등 글로벌 미디어들에게 가감없이 공개했다. 차량 안전기술 센터(TFS)와 사운드 랩(Sound Lab), 대형 윈드터널을 공개한 벤츠는 자신들의 차가 안전성과 효율성, 디자인 측면에서 어떻게 높은 품질을 갖게
신차 할부 이자 되는지 여과없이 보여줬다. 마침 TFS에서 진행된 내연기관차인 벤츠 GLC의 테스트 결과는 한국 정부에 제공될 예정이었다.
여성 운전자가 세명을 모두 차량에 태우고 시속 56km 속도로 차분히 주행하다가 충돌했다는 상황을 연출한 충돌 테스트로, 충돌 뒤 에어백이 나온 것을 확인하는 연구원들은 더미들이 에어백 어느 위치에 부딪혔는지 색깔로 세심히 체크했다.
차량 전면이 박살났지만 운전석 모니터는 깨지지도 않은채 멀쩡한 것을 놓고 메르세데스-벤츠 그룹 AG 자율 주행 및 안전 기술 커뮤니케이션 담당 마티아스 슈트루크는 "그만큼 우리가 디자인을 잘 했다는 의미"라고 자신있게 말했다.
벤츠의 TFS는 유럽 최대 충돌시험장으로, 전면부 충돌 시험 외에도 여러 각도에 따른 충돌도 시험해 다양한 시나리오로 충돌 테스를 가진다. 1년 중 완전차로만 700번 시험을 갖고 차량을 판매한 이후에도 안전테스트를 꾸준히 실시한다고 한다.
메르세데스-벤츠 그룹 AG 충돌 안전 엔지니어, 율리아 힌너스는 "유럽과 미국, 중국, 한국 등 여러 국가마다 다양한 고객안전테스트 기준이 있다"면서 "안전성능을 각 국가별로 요구하는 최고수준에 맞춘다. 그래서 벤츠는 모든 모델이 모든 상황에 안전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후 사운드 랩에선 전기차 주행음 제작 과정을 공개한 벤츠 측은 내연기관차와 달리 전기차는 평상시에는 엔진음이 없이 타이어 굴러가는 소리만 나는터라, 전기차에 사운드를 입혀 감성을 끌어올리는데 집중하고 있다고 전했다.
에어로 어쿠스틱 윈드터널에선 공기역학이 메르세데스-벤츠 CLA의 효율성을 어떻게 높이는지 체험도 진행됐다. 80여년 전부터 공기역학 성능을 연구를 위해 대형 윈드터널을 지었던 벤츠는 기술력에 있어 자신감을 표했다.
전기차 시대에 공기역학적 성능이 더욱 중요해져 항력계수(Cd)를 단 0.01 줄이는 것만으로도 장거리 주행 가능거리가 약 2.5% 늘어나게 난다. 실제 최신 모델인 CLA 위드 EQ 테크놀로지는 Cd 0.21을 기록해 동급 최고 수준의 공기역학 성능을 입증하기도 했다. #GLC #메르세데스-벤츠 #안전수준
[email protected] 김학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