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rbh283.top】
릴게임황금성알라딘게임온라인릴게임온라인릴게임
릴게임다빈치 ㅾ 91.rbh283.top ㅾ 릴게임다빈치
슬롯 게임사 추천 ㅾ 63.rbh283.top ㅾ 인터넷빠찡꼬
강원 랜드 슬롯 머신 하는법 ㅾ 60.rbh283.top ㅾ 오션파다라이스 다운로드
오션파라다이스 먹튀 ㅾ 82.rbh283.top ㅾ 백경게임
야마토릴 황금성3게임연타 황금성 게임 다빈치 릴게임 먹튀 알라딘사이트 온라인슬롯 배팅법 바다이야기릴게임사이트추천및안내 슬롯 게시판 sp야마토 릴게임사이트 알라딘 게임 다운 릴게임모바일 오리지널 바다이야기 알라딘 황금성포커 바다이야기넥슨 황금성먹튀 로또달팽이 백경게임 하는곳주소 황금성예시 릴게임매장 오션파라다이스다운 안전 슬롯사이트 무료 야마토게임 온라인배경 체리게임바둑이 바다이야기주소 바다이야기 부활 슬롯 무료스핀 pc게임 백경게임다운로드 알라딘릴 먹튀피해복구 바다이야기 고래 출현 인터넷신천지 슬롯 잘 터지는 바다이야기 게임방법 파칭코사이트 슬롯 머신 html 알라딘릴게임 사이트 황금성게임후기 매장판황금성 게임몰릴게임 오션 슬롯머신 하는법 야마토게임동영상 무료바다이야기 릴게임설치 손오공 게임 황금성제주도 온라인배경 슬롯머신 이기는 방법 야마토5다운로드게임사이트 키지노릴게임 온라인예시게임 모바일야마토5게임 릴게임 다빈치 뽀빠이릴게임 sp야마토 슬롯총판 황금성오락실 도그하우스 하는법 황금성다운 바다이야기환전가능 온라인게임 우주전함야마토먹튀 야마토게임공략법 바다이야기 슬롯 바다이야기 먹튀 돈 받기 모바일 게임 공략 카카오릴게임 인터넷손오공게임 온라인릴게임 먹튀 검증 체리마스터게임 릴게임 5만 바다이야기pc 무료야마토게임 릴게임추천 릴게임모바일 한게임머니파는곳 카지노 잭팟 검증완료릴게임 한게임포커 실시간바둑이 릴게임신천지사이트 황금성 게임랜드 바다이야기꽁머니환전윈윈 현금게임 오션슬롯 주소 잭팟 슬롯 황금성오락실 바다이야기 기계 가격 슬롯 머신 html 씨엔조이 릴게임 프라그마틱환수율 메가슬롯 신천지릴게임 오션파라 다이스게임 하는법 파칭코 게임 체리 마스터 pc 용 슬롯버프 무료충전바다이야기 손오공게임 릴게임검증 황금포커성 체리마스터 확률 다빈치무료릴게임 오션파라다이스동영상 오션파다라이스 다운로드 우주전함 야마토 먹튀 신천기릴게임 알라딘게임랜드 바다이야기 릴게임 신천지게임하는방법 바다이야기기계가격 온라인백경게임 메이저 슬롯사이트 손오공릴게임 오션파라다이스사이트 온라인배경 황금성 제주도 황금성온라인 파라 다이스 오션 강시 없습니다. ‘퍼펙트 글로우’ 포스터. 티브이엔(tvN) 제공
메이크업 하나로 생존 경쟁을 벌이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저스트 메이크업’에 이어 이번엔 자타공인 헤어·메이크업 전문가들이 뭉쳐 미국에서 뷰티숍을 운영하는 예능 프로그램 ‘퍼펙트 글로우’가 시청자들과 만난다. 뷰티 예능이 연예인의 화장품 소개나 메이크업 ‘꿀팁’ 전수 같은 익숙한 형식을 넘어 점차 진화하고 있다.
오는 8일 첫 방송을 하는 ‘퍼펙트 글로우’(tvN)는 국내 유명 헤어·메이크업 전문가들이 힘을 합쳐 미국 뉴욕 맨해튼에서 ‘단장’이라는 이름의 뷰티숍을 운영하는 예능 프로다. 헤어 디자이너 차홍,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유튜버 레오제이·포니가 고객들의 머리 손질과 화장을 담당
쌍용자동차 60주년 하고, 배우 라미란·박민영·주종혁이 각각 대표·실장·직원으로 함께 ‘단장’을 꾸려나간다. 연예인들이 국외에서 한국 식당을 운영하는 예능 ‘윤식당’ ‘서진이네’의 뷰티 버전이라 할 수 있다.
‘단장’을 찾은 외국인들이 한국식 헤어와 메이크업을 받으며 자신감을 얻어가는 모습이 관전 포인트로 꼽힌다. 예고편을 보면, 뉴욕의 다양한 이들이 ‘단장
국민은행 대출계산기 ’에서 메이크업을 받으며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놓고 한층 매력적으로 변한 스스로를 바라보며 감동한다. 김상아 피디(PD)는 6일 오전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결국 케이(K)뷰티의 본질은 본연의 아름다움을 드러내고 찾아주는 것이 될 수 있겠구나 생각했다”며 “프로그램을 기획하기 전부터 캐치프레이즈로 갖고 싶었던 문장이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아름답다’였
m포인트 주유 다. 아름다움을 찾게 해주는 것이 목적”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내면의 아름다움, 치유도 케이뷰티의 특징이라는 점을 깨달았다”고 덧붙였다.
‘저스트 메이크업’ 포스터. 쿠팡플레이 제공
이에 앞서 지난달 3일 처음
전문가 공개된 쿠팡플레이의 메이크업 서바이벌 ‘저스트 메이크업’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외에서 활약 중인 메이크업 전문가, 뷰티 유튜버, 유명 메이크업숍 원장 등 60명이 실력을 겨루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가수 이효리가 진행자로 나섰고,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아이돌 메이크업의 대가 서옥,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마스터
hk119머니 이진수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했다. 메이크업의 예술적 측면까지 보여주며 신선한 재미를 주는데다 화려한 ‘메이크 오버’ 쇼, 다음 회차를 궁금하게 만드는 편집이 더해지며 공개 뒤 5주 연속 쿠팡플레이 인기작 1위를 수성했다.
이처럼 뷰티 예능이 정보성 콘텐츠를 넘어 다양한 형태로 진화하는 배경에는 한국 뷰티 산업에 대한 전세계적인 관심이 자리한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공식 수행원 자격으로 방한한 캐롤라인 레빗 백악관 대변인이 지난달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케이뷰티템’ 목록을 인증했듯, 한국을 찾은 외국인들에게는 ‘올리브영’ 같은 로드숍에 가는 게 일종의 필수 코스처럼 여겨진다.
김성수 대중문화평론가는 “한국 콘텐츠에 소개된 한국의 라이프 스타일, 그중에서도 올리브영 쇼핑 같은 트렌드가 외국인들에게 인기를 끌며 ‘케이뷰티’가 하나의 브랜드로 작동하고 있다. 전세계 젊은이들이 한국 화장품에 열광하고 케이뷰티 제품의 글로벌 매출이 올라가는 상황이 케이뷰티라는 브랜드를 예능과 접목시키려는 시도로 이어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메이크업이라는 소재의 특성상 방송을 하면 간접광고가 쉽게 따라붙는 등 수익성 측면에서도 유리한 점이 있다”고 덧붙였다.
김민제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