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olution Gaming KOREA ㈌ 바카라숫자흐름 ⌒
[앵커]
비상계엄 사태 1년을 앞두고, 이재명 대통령이 강경한 메시지를 내놨습니다.
내란 사태를 적당히 덮는 게 통합이 아니며, 나치 전범을 처리하듯이 끝까지 처벌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 대통령은 정치에 개입한 종교 재단은 해산해야 한단 뜻도 내비쳤습니다.
통일교를 지목한 거란 해석이 나옵니다.
첫 소식, 손서영 기자입니다.
[리포트]
비상계엄 1년을 하루 앞두고 열린 국무회의.
이재명 대통령은 내란 잔재를 청산하는 것이 국민통합의 전제란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야마토게임 [이재명 대통령 : "곳곳에 숨겨진 내란의 어둠을 온전히 밝혀내서 진정으로 정의로운 국민통합의 문을 활짝 열어야 합니다."]
특히 군사 쿠데타 등 국가 권력 범죄에 대해선 재발을 막기 위해 끝까지 처벌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재명 대통령 : "나치 전범을 처리하듯이 영원히 살아 있는 한 형사처벌하고.
검증완료릴게임 상속인들까지도 끝까지 책임지게…."]
국가 권력 범죄 공소 시효 폐지를 위한 입법에도 속도를 내달라고 주문했습니다.
종교의 정치 개입에 대해서도 지적했는데, 유사 사례에 대해 종교 재단 해산 명령을 내린 일본 사례를 검토해 보라고 지시했습니다.
[이재명 대통령 : "정교분리 원칙을 어기고. 이게 헌법위
릴게임몰 반 행위인데 이걸 방치하면 헌정질서가 파괴될 뿐만 아니라 이게 종교전쟁 비슷하게 될 수도…."]
대통령실은 특정 종교를 언급하지는 않았는데 특검이 윤석열 정부와 통일교의 '정교유착' 의혹을 수사 중인 상황을 염두에 둔 것으로 보입니다.
[김남준/대통령실 대변인 : "행위에는 책임이 따르는 사회가 건강하고 공정한 사회다라는
릴짱릴게임 말씀으로 답변을 대신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대통령의 이같은 강경 메시지는 내란 청산에 무게를 두면서 이를 동력으로 정국 주도권을 이어가겠단 의미로 풀이됩니다.
이 대통령은 내일(3일) 오전 '빛의 혁명 1주년 대국민 특별 성명'을 발표하고 외신 기자회견을 합니다.
또 저녁에는 시민단체 행사에 참여
야마토게임장 해 직접 국민들을 만날 예정입니다.
KBS 뉴스 손서영입니다.
촬영기자:이영재/영상편집:이윤진/그래픽:박미주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email protected]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손서영 기자 (
[email protected])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