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들어 남성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비아그라를 찾는 사람들이 급격히 늘고 있다.
하지만 단순히 가격이 싸거나 배송이 빠르다는 이유로 구매처를 선택하는 것은 매우 위험하다.
비아그라는 단순한 건강보조식품이 아닌 전문의약품이기 때문에, 구매 과정에서 가장 우선되어야 하는 것은 안전성이다.
비아그라의 원리와 안전성
비아그라는 미국 제약사 화이자에서 개발한 대표적인 발기부전 치료제다.
주성분은 실데나필 시트르산염(Sildenafil Citrate)으로, 혈관을 확장시켜 음경의 혈류를 증가시키는 역할을 한다.
이로 인해 발기 유지가 어려운 남성에게 일정 시간 동안 자연스러운 발기를 가능하게 해준다.
비아그라는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임상 데이터를 통해 효과와 안정성이 입증된 약이지만, 이는 정품일 경우에만 해당된다.
불법 복제나 가짜 제품은 주성분 함량이 일정하지 않거나 전혀 다른 화학물질이 들어 있는 경우가 많다.
그 결과 두통, 시야 흐림, 구토, 심혈관 문제 등 심각한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으며,
특히 심장질환이나 저혈압을 가진 사람의 경우 생명에 위협을 받을 수도 있다.
온라인 구매의 현실
국내에서는 비아그라가 전문의약품으로 분류되어 의사의 처방전이 필요하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병원 방문이 번거롭거나 프라이버시 문제로 인해 온라인 직구나 해외 구매대행을 이용하는 사람이 많다.
이 과정에서 가장 큰 문제는 가짜 제품의 유통이다.
세계보건기구(WHO)는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발기부전 치료제 중 70% 이상이 위조된 제품이라고 밝힌 바 있다.
겉모양은 정품과 거의 비슷하지만, 제조 환경이나 원료가 불분명한 경우가 대부분이다.
일부 제품은 약효가 전혀 없을 뿐 아니라, 몸에 해로운 성분이 혼합되어 있는 경우도 많다.
따라서 온라인에서 비아그라를 구매할 때는 반드시 신뢰할 수 있는 유통망을 확인해야 한다.
기자
[email protected]지난 8일 오후 일본 도쿄 소재 그랜드 프린스호텔 신타카나와에서 열린 '큐텐재팬 메가 뷰티 어워즈 2025'에서 구자현 이베이재팬 대표(왼쪽에서 다섯번째)와 수상자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는 모습/사진 제공=이베이재팬
"이너뷰티(먹는 화장품)를 제2의 성장 카테고리로 삼기 위해 준비한 결과들이 나오고 있는데 또 다른 성장축이 될 것입니다."
이베이재팬 CMO(최고마케팅책임자)인 김재돈 마케팅본부장(사진)은 8일 일본 도쿄 소재 그랜드프린스호텔 신타카나와에서 기자들과 만나 "3분기에도 이너뷰티가
바다이야기무료 전년 대비 60% 이상의 성장세를 보였다"며 이같이 전망했다.
글로벌 이커머스(전자상거래)기업 이베이재팬이 운영하는 온라인 오픈마켓 '큐텐재팬'은 일본 최대 뷰티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 2018년 이베이그룹에 편입되면서 화장품을 회사의 주요 카테고리로 육성해온 결과다. 실제로 큐텐재팬은 최근 7년간 거래규모를 10배 이상 키우며 일본 현
릴게임하는법 지에서 영향력을 확대해왔다.
김 본부장은 큐텐재팬이 최대 뷰티 플랫폼으로 빠르게 자리잡을 수 있었던 원동력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꼽았다. 그는 "큐텐의 특징은 타사와 달리 즐거움과 감동을 추구한다는 것"이라며 "일례로 라이브방송에 친숙하지 않은 일본에서 라이브쇼핑 콘텐츠를 선보였으며 고객들이 신제품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샘플마켓 등을
게임몰릴게임 운영하는 것 등을 들 수 있다"고 강조했다.
큐텐재팬의 전체 매출 중 화장품이 차지하는 비중은 절반이 넘는다. 이들 중 대다수가 K뷰티 브랜드다. 큐텐재팬이 국내 시장에서 매출성장에 한계를 느낀 브랜드들의 판로를 열어준 셈이다.
김 본부장은 "한국 시장에서 매출에 갈증을 느끼는 브랜드사의 욕구를 일정부분 충족시켜준다고
바다이야기게임2 본다"며 "특히 일본 시장에 첫 진출하는 브랜드를 위한 인큐베이션 프로그램인 '메가데뷔'가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큐텐재팬은 매주 화요일 4개의 신규 브랜드를 선정,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올해 4월 서비스를 시작해 지난달까지 총 136개 브랜드를 소개했다.
김 본부장은 "현지에서 매주 화요일에 진행되는 신
바다이야기릴게임2 규 K뷰티 브랜드사의 라이브방송을 즐겨 찾는 고객이 점차 늘고 있다"며 "일본 시장에 처음 진입한 후 소개되는 브랜드 판매실적은 첫달 평균 5000만원, 3개월 기준으로는 1억원이 넘는다"고 밝혔다.
내년에는 이같은 K뷰티 성장 프로그램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브랜드들에 주력(히어로) 제품을 만들어주기 위한 취지의 '메가오시'가 대표적이다. 아울러 뷰티의 연장선으로 이너뷰티 관련 제품군의 수요가 높은 만큼 신규 브랜드 영입을 통해 이너뷰티 카테고리도 키우겠다는 전략이다.
지난 8일 처음 개최된 '큐텐재팬 메가 뷰티 어워즈'는 일본 현지에서 온라인 최대 뷰티 플랫폼 사업자로 우뚝 선 큐텐재팬의 영향력을 보여주는 행사로 평가받는다. 마지막으로 김 본부장은 "일본의 10~30대 고객이 가장 많이 찾는 큐텐재팬의 데이터에 기반한 뷰티 시상식이 필요하다는 생각에서 비롯된 행사"라며 "일본 Z세대(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는 쇼핑 앱(애플리케이션)인 큐텐재팬에서 수여한 상인 만큼 브랜드사에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본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도쿄=조한송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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