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Ą3̩5͡1̗.N̘E̼T̓】
비아그라복용법 ∏ C̚IA̮5᷁6̑5᷾.ĊO̒M̖ ∏ 비아그라팝니다
비아그라 구입사이트 ∏ C͈IA̡9̖4̛8̼.C͍O͐M̥ ∏ 온라인 약국 시알리스
비아그라 효능 시간 ∏ C᷿IA̎3̡5᷀1̣.N̤E͍T᷅ ∏ 비아그라 종류
비아그라 구입사이트 ∏ C̟IA̽7᷈5̽6͔.N̨E͟T͟ ∏ 시알리스 팝니다
【 앵커멘트 】 오늘 국회 본회의에서는 내란전담재판부 설치법이 표결에 부쳐질 예정입니다. 온라인상 허위정보 대응을 담은 정보통신망법 개정안도 본회의에 상정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국민의힘은 지금 이 시간에도 무제한 토론, 필리버스터를 이어가며 법안 통과에 반대하고 있습니다. 김현 기자입니다.
【 기자 】 오늘 국회 본회의에서는 '내란전담재판부 설치법'이 표결 처리 수순에 들어갑니다.
국민의힘의 필리버스터 첫 주자로 나선 장동혁 대표는 헌법학 등 5권의 책을 들고 내란재판부법이 헌법에 어긋난다고 비판했습니다.
▶ 인터뷰 : 장동혁 / 국민의힘 대표 - "
바다이야기비밀코드 누가 이 법에 찬성표를 던졌는지 영원히 기억해 주십시오.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와 법치주의를 무너뜨린 역사의 죄인으로 기록돼야 할 이름들입니다."
제1야당 대표가 직접 필리버스터에 나선건 이번이 처음인데, 장동혁 대표는 17시간 넘게 토론을 이어가면서 역대 최장 기록을 다시 썼습니다.
하지만 민주당은 오늘 낮 필리버스터
바다이야기부활 종결 표결을 통해 필리버스터를 끝내고 법안을 처리하겠다는 계획입니다.
▶ 인터뷰 : 정청래 / 더불어민주당 대표 - "이번 내란전담재판부 설치법은 위헌성과 위험성을 모두 제거했습니다. 수정안입니다."
이후 '허위·조작 정보 근절법'으로 이름붙인 정보통신망법 개정안도 상정해 처리를 시도할 예정입니다.
국민
바다이야기#릴게임 의힘은 "정보통신망법 개정안 역시 반헌법적인 입법 폭주"라며 필리버스터로 재대응하겠다는 입장입니다.
연말 정국이 '입법전쟁' 양상으로 흐르면서 정치권 대치는 더 격화하는 분위기입니다.
여야는 다른 현안 법안과 특검 논의까지 연쇄 충돌할 가능성이 커, 국회 긴장감은 한층 높아지고 있습니다.
MBN뉴스 김현
릴게임 입니다.[
[email protected]]
영상취재 : 조영민 기자 영상편집 : 김혜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