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A͕3́6͎7̠.N͐ÈT͝】
비아그라시알리스 판매처비아그라 정품시알리스 처방전 없이 구입
시알리스 ㈕ C̨IA̹9̜4̚8᷀.N͘ẺT̹ ㈕ 시알리스구매
시알리스 ㈕ C̉IA͠3͐5̤1͘.N͢E̤T̈́ ㈕ 시알리스구매
시알리스 ㈕ C͘IA̍1͢6͝9̐.C̙O̟M᷇ ㈕ 시알리스구매
시알리스 ㈕ C͘IA̺1̌6͚9̙.C͍O᷄M᷇ ㈕ 시알리스구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 AP 연합뉴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사진)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20일(현지시간)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우크라이나 선거에 대해 왈가왈부할 권한이 없다고 비판했습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이날 텔레그램에 올린 메시지에서 푸틴 대통령의 전날 연례 기자회견을 통해 밝힌 발언과 주장들을 직접 거론하며 이같이 반응했습니다.
앞서 푸틴 대통령은 모스크바 고스티니드보르에서 열린 연례 기자회견 겸 국민과의 대화에서 우크라이나가 대선을 치를 경우 선거일에는 우크라이나 영토 깊숙한 곳에 대한 공격을
오션파라다이스게임 중단할 준비가 됐다고 밝혔지요. 또 우크라이나 대선이 러시아군의 진격을 막는 용도로 이용되는 건 용납할 수 없으며, 러시아에 거주하는 500만∼1000만명의 우크라이나인도 선거에 참여할 수 있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에 젤렌스키 대통령은 “우크라이나 선거의 시기나 형식은 푸틴이 결정할 문제가 아니다. 이 선거는 오로지 우크라이나 시민을
릴게임바다신2 위한 것이기 때문”이라며 “따라서 그는 결과는 물론 그 어떤 것도 좌우할 수 없을 것”이라고 반박했습니다.
그러면서 “투표는 우크라이나 영토 내, 우크라이나 통제 지역에 거주하는 우크라이나 시민에 의해 진행된다”며 “러시아가 점령한 지역에서는 선거를 실시할 수 없다. 그곳에서 선거가 어떻게 진행될지는 뻔하기 때문”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오리지널골드몽 젤렌스키 대통령은 “이미 미국 파트너들과 이 문제를 신중히 논의했다”면서 “그들이 이 문제를 제기했다는 건 안전한 선거를 보장하는 데 도움을 줄 방법을 알고 있다는 뜻이다. 이는 휴전, 전쟁 종식, 또는 최소한 선거 기간의 휴전을 포함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앞서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우크라
온라인골드몽 이나가 전쟁을 이용해 선거를 회피하고 있다고 비난하자 러시아 공습으로부터 안전만 확보된다면 선거를 치를 준비가 돼 있다는 입장을 밝혔지요.
젤렌스키 대통령은 휴전 조건에 대해선 “양측이 현 전선에서 멈추는 것이 타협안”이라며 도네츠크 지역 내 러시아 비점령 지역은 우크라이나가 통제하는 것이 원칙적 입장이라고 밝혔습니다. 돈바스 지역을 자유
오션파라다이스다운로드 경제구역으로 둔다는 시나리오에는 “우크라이나 국민이 결정할 문제”라고 답했습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최근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이 우크라이나 휴전 협상과 관련해 러시아와 유럽이 직접 대화할 필요가 있다고 언급한 데 대해선 회의적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는 러시아를 설득해 전쟁을 끝낼 수 있는 유일한 국가는 미국이라며 “우리는 미국의 대안을 찾아서는 안 된다. 다른 대안들이 이를 해낼 수 있을지 의문”이라고 말했습니다.
박영서 논설위원, AP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