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비트라은 정제로 제공되며 빠르게 붕해되는(입에서 용해되어 물 없이 삼켜지는) 정제로 경구 복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필요에 따라 음식과 관계없이 성행위 60분 전에 복용합니다. 레비트라은 일반적으로 24시간마다 한 번 이상 자주 복용해서는 안 됩니다. 특정 건강 상태가 있거나 특정 약을 복용하고 있는 경우 의사는 바르데나필 복용 빈도를 줄이도록 지시할 수 있습니다. 처방전 라벨의 지시 사항을 주의 깊게 따르시고,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은 의사나 약사에게 설명을 요청하십시오. 바르데나필을 지시대로 정확하게 복용하십시오. 의사가 처방한 것보다 더 많이 또는 더 적게 복용하거나 더 자주 복용하지 마십시오.
속붕괴정을 복용하는 경우 첫 복용 전 블리스터 팩을 확인하세요. 물집이 찢어졌거나 부러졌거나 정제가 들어 있지 않은 경우에는 팩에 들어 있는 약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패키지 지침에 따라 블리스 터 패키지에서 태블릿을 제거하십시오. 호일을 통해 정제를 밀어내려고 하지 마십시오. 블리스 터 포장에서 정제를 꺼낸 후 즉시 혀 위에 놓고 입을 닫으십시오. 정제가 빨리 용해됩니다. 급속붕괴정은 물이나 기타 액체와 함께 복용하지 마십시오.
의사는 아마도 평균 복용량의 바르데나필 정제를 시작하고 약물에 대한 귀하의 반응에 따라 복용량을 늘리거나 줄일 것입니다. 빠르게 붕해되는 정제를 복용하는 경우, 빠르게 붕해되는 정제는 한 가지 용량으로만 제공되므로 담당 의사가 복용량을 조정할 수 없습니다. 더 높거나 더 낮은 복용량이 필요한 경우 의사는 대신 일반 정제를 처방할 수 있습니다. 바르데나필이 잘 작동하지 않거나 부작용이 있는 경우 의사에게 알리십시오.
바르데나필 급속붕해정은 바르데나필 정제를 대체할 수 없습니다. 의사가 처방한 종류의 바르데나필만 복용하도록 하십시오. 귀하에게 투여된 바르데나필의 유형에 대해 질문이 있는 경우 약사에게 문의하십시오.
기자
[email protected]【 앵커멘트 】 작년 6.3 대선 전에 이재명 당시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유승민 전 국민의힘 의원에게 국무총리직을 제안했다는 논란에 대해 유 전 의원이 직접 입장을 밝혔습니다. 유 전 의원은 이재명 당시 후보에게 직접 연락을 받았지만, 제안을 단호히 거절했다고 선을 그었습니다. 이 내용은 박규원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 기자 】 유승민 전 국민의힘 의원이 '이재명 정부 총리 제안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유 전 의원은 대선 전인 작년 2월에 처음 민주당으로부터 국무총리직 제안을 받고 거절했는데,
황금성슬롯 5월에는 이재명 당시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에게 직접 전화와 문자가 왔다고 설명했습니다.
▶ 인터뷰 : 유승민 / 전 국민의힘 의원(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 - "당시 이재명 후보가 전화가 여러 통이 오고 문자로 '이재명입니다. 꼭 통화하길 바랍니다' 남아있고 그래서 제가 무슨 뜻인지 대충 짐작을 해서 일체 답을 안하고 전화
바다신릴게임 도 안받았습니다."
이어서 유 전 의원은 "생각이 다른데 어떻게 같이 일을 하냐"며 "철학과 소신을 버려서까지 욕심낼 자리는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이에 대해서 청와대 핵심 관계자는 MBN에 "유승민 전 의원에게 국무총리직을 제안한 사실이 없다"는 기존 입장을 재확인했습니다.
그럼에도 이혜훈 전
릴게임꽁머니 의원의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 지명을 계기로 홍준표 전 대구시장 국무총리설, 조경태 국민의힘 의원 해수부장관설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이 대통령이 중도 보수 진영 인사 영입에 적극 나서고 있다는 해석이 나오는 가운데, 야권에선 '보수영토' 축소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MBN뉴스 박규원입니다. [pkw71
릴게임골드몽 [email protected]]
영상편집 : 한남선 그 래 픽 : 전성현